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아이유 고등학교 졸업사진 움짤 IU 이지은 lee ji eun

SBS가요에서 기아몸매 시스루 한복입고 쩍벌리고 노래를 했다는군요.
허리돌림 장난아니게요..ㅡ.ㅡ;;ㅎㅎㅎ 믿나요? ㅋㅋ노홍철 난리났다..이휘재 ㅋㅋ


조금 비치는것 가지고 호들갑 떨긴....ㅎ시스루 한복이다 옜다..


아이유 윙크...다리 쩍벌녀다...저건 당근? 인가? 오호....ㅡ.ㅡ;


아이유 기아몸매라..ㅎㅎ

1월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이유-구하라 몸매, 실제로 보면’이라는 제목으로 구하라-아이유 기아 몸매 사진이 게재중..ㅋㅋㅋ 둘다 너무 가벼운데..ㅡ.ㅡ 머냐..상대적이라..ㅎ 공개된 사진에는 같은 무대에 선 아이유와 구하라의 모습이 담겨 있어요. 아이유는 개미허리, 바비인형의 별명의 구하라와 비교해 구하라가 통통해 보일 정도로 마른 몸매여서 기아 몸매다 라는 반응. 젠장....잘 좀 먹어라..구하라 허벅지가 통통해 보여.헐 ㅋㅋ

아이유 고등학교 졸업사진 풋풋하네..ㅋㅋㅋ 이제 아이유 성인이군..성인

많이 컸네..음..귀여워.


저 빵이 되고 싶다는 오빠들?? ㅋㅋㅋ

아이유 닮은 일본 AV배우라던가? ㅡ.ㅡ;닮았네..

[스타 엿보기] - 강소라 노출 성형전 움짤 글래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