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엄지원 노출 마이너스통장

출생1977년 12월 25일 (대구광역시)신체170cm, 48kg가족아버지 엄이웅학력경북대학교 지리학과데뷔2002년 MBC 드라마 '황금마차'수상2011년 제3회 아시아 주얼리 어워드 사파이어상 배우 엄지원이 마이너스 통장을 쓰고 있다는 사실을 고백했다. 

최근 진행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 녹화에 참여해 "3,000만원짜리 마이너스 통장을 쓰고 있다"고 밝혀 MC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네요.ㅎㅎㅎ 진짜인지? ㅡ.ㅡ 음.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린 MBN 특별기획드라마 '사랑도 돈이 되나요(극본 도현정 연출 한철수) 제작발표회에 배우 엄지원이 참석하고 있는데요. 엄지원 허벅지 노출 쭉쭉인데요..

육감적인 몸매는 아니어도 나름 잘나갔던? 배우.... 데뷔 12년차인 그는 "여배우는 돈을 잘 벌 거라고 생각하는데 그렇지 않다.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는 분들이 더 많이 모으더라"고 말했다. 허긴 그건 그래..고정 출연이 금액은 작아도 꾸준하지...ㅎ

 

한성주 사진 동영상 노출 엿보기 han sung ju talent movie picture
송지은 비키니 추워요
박하선 노출 모음

CF와 드라마, 영화에서 두루 활약하는 스타라 돈이 많을 줄 알았다는 MC 이영자의 이야기에도 "언제쯤 마이너스 인생에서 벗어날지 의문"이라고 덧붙이며 본의 아니게 웃음을 선사했다. 쩝.씁쓸하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