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태연 시스루 노출 화제 란제리룩 사진야하다 움짤 대방출이요

소녀시대 태연이 노출 움짤과 파격 ‘란제리 룩’을 선보여 화제에요..ㅋㅋ 태연 혀놀림 움짤인데 피부가..아주...하얗군요..ㅠㅠ 아..너무해..부러워..

태연이 란제리룩을 입고 허리돌림을 너무 과하게 하여병원에 입원했다는 헛소문도 있어요..ㅡ.ㅡ;;; 프로필좀 ㅋㅋ 태연 (김태연) 가수, 뮤지컬배우 출생일1989년 3월 9일 키 몸무게(전라북도 전주)소속그룹소녀시대소속사SM엔터테인먼트 학력전주예술고등학교 방송문화예술과데뷔 2007년 소녀시대 싱글 앨범 [다시 만난 세계]수상2010년 제16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여자 라디오 진행상사이트 미니홈피 트위터 페이스북 스케줄

얌전한 란제리룩 .....ㅎㅎ 시스루 고작 브라정도 보이잖아..오빠들...그래도 감동인가? ㅡ.ㅡ 팬티노출도 감행하는거 아냐? ㄷㄷㄷ

18일 인터넷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소녀티를 벗고싶은 태연, 이제 란제리룩까지 선보여?’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이 화재가 되고 있구요 공개된 사진은 소녀시대가 지난 15일 홍콩 첫 단독 콘서트에서 공연한 것으로, 태연은 기존의 깜찍하고 귀여운 이미지와 다르게 파격적인 란제리룩을 선보이고 있네요.....오빠들 좋냐? ㅡ.ㅡ;;; 나도 저런거 입어보고 싶어.. 팬티라인 보인다..

태연팬티 보여 오빠들? ㅡ.ㅡ;; ㅋㅋㅋ 그렇다고 믿고 싶겠지롱? 도끼자국이니 머니 없다구..바지자국뿐이야..ㅋ

태연 가창력 좋지 움짤도 좋지 노출도 좋지...가터벨트 등 팬티스타킹도 얼마나 근사한지 몰라..ㅠㅠ

허벅지까지 오는 망사 스타킹에 코르셋을 연상시키는 상의와 과감한 뒤태는 팬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동시에 적지 않은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는데...이거야 머 기자의 생각이지....요새 저런게 머 어때서? ㅋㅋㅋ 몸매가 부러울뿐.. 합성같은 느낌의 사진.. 태연은 가슴성형 안하니 ??ㅋ

 

빠빠이...ㅎㅎ
[스타 엿보기] - 제시카 허리돌림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