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지나 출렁 움짤 화보에요. 섹시미 허리돌림 넘치는 흥분의 도가니군.

지나 출렁 화보 모음이에요. 움짤도 많아요. 섹시아이돌 정말 부러운 몸매 언니오빠들 못살게 구는 가수죠.. ^^ ㅋㅋㅋ korean sexyidol singer G.NA 본명 최지나 가수 출생일1987년 9월 13일 신체키 몸무게168cm키도 크죠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학력프레져 하이츠 세컨드리 스쿨 외국에서 배우고 유학파죠.

지나 가슴은 D컵 이상은 되어보이네요..ㄷㄷㄷㄷ 어떻게 한거야 정말..성형수술 한거 아니지? 언니? ㅡ.ㅡ;; 어쨋든 부러워. 데뷔2010년 디지털 싱글 앨범 [애인이 생기면 하고 싶은 일]관련정보네이버[뮤직] - TOP GIRL로 돌아온 G.NA사이트

탄력적인 지나 엉덩이와 허벅지...우리모두 본받자구..ㅡ.ㅡ;;
지나 기럭지 봐요.ㄷㄷㄷ 정말 말도 안되는 키 ...자밀라처럼 오빠들을 못살게 굴게 하는 섹시아이돌이죠.

공식사이트, 트위터, 미니홈피, 스케줄 페이스북 주소등 공지영 나꼼수비판을ㄷ

‘위대한 탄생’의 권리세가 파격적인 비욘세 섹시댄스로 반전매력을 선사한 가운데 앞서 방송분에서 비욘세로 완벽 빙의했던 가수 지나 역시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어요.

 지나 비키니 브라팬티 모델로도 활동했죠..음...대단해..허리돌림도 넘 섹시.

지나 출렁 움짤인가요? 크면 불편할텐데..ㅡ.ㅡ;; ㅋㅋ 괜한 시셈을...ㅋㅋㅋ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이하 세바퀴)'에는 '위대한 탄생'의 권리세가 노지훈, 데이비드 오와 함께 출연해 본방송에서 다 보이지 못했던 숨겨진 끼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었죠.

가수 지나가 임정희, 바다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는데 약간 굴욕? ㅋㅋㅋ
지나는 1월 31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저번주에 찍은 사진 이제서야 올린다. 너무 좋아하는 정희언니랑 바다 언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보여줬어요. 지나 가슴 머릿결 움짤이에요...멋져요..
사진 속 지나는 맨 왼쪽에서 검지를 코에 대고 입술을 내민 귀여운 표정을, 옆에 있는 임정희는 두 손으로 입을 가리고 있고, 바다는 턱을 왼손으로 잡고 의젓한 표정을 짓고 있는데 비슷한 나이 아니냐는 댓글도 있고..잼있군요..^^

와우...지나 허벅지 정말 러시아녀처럼 하얗다.ㄷㄷㄷ 너무 섹시해서 말이 컥...안나옴.
오빠들은 정신차리고 언니들은 당장 다이어트 무비무비..ㅠㅠ 나도..

지나 노출 사진모음 움짤화보 야하다구
짝 여자4호 6호 돌싱 동안미녀 글래머
장미인애 노출 짝 여자4호와 맞대결? ㅋㅋ

외식 상품권 공짜로 얻자
여자친구가 없다면 한번 해보지
utorrent 다운 최신 토렌트 검색사이트 av야동 그만보구
무료 최신영화 다운로드
오윤아 성형전후 섹시 다이허트 허리돌림 움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