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손담비 노출 몸매 이쁘네요.

손담비 노출 몸매 움짤 사진 모음이요.^^ 손담비 털의상도 화제였죠..손담비 미쳤어 보면서 오빠들 많이 힘들었었죠..ㅋㅋㅋ 다시 가수 활동 재개한다고 하니 기대..프로필좀 볼까요. 가수 출생일 나이 1983년 9월 25일 (서울특별시) 신체키 몸무게 168cm, 48kg키가 크고 늘씬합니다. 손담비.swf는 짤렸나? 쩝..ㅡ.ㅡ

소속사 플레디스 학력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 데뷔 2007년 싱글 앨범 [Cry Eye] 수상 2011년 제6회 아시아모델상시상식 BBF 인기가수상 사이트 공식사이트, 트위터 페이스북 미니홈피 주소. 요새 드라마 빛과 그림자에서 활약중이죠. 가수로요..^^

손담비 가슴골 노출이 아름답네요..C컵정도 될까요? 음.

손담비 도끼라는 말도 안되는 바지자국...헐...바지자국에 나리야..ㅡ.ㅡ;;쩝.

손담비 노브라인가? 꼭지 노출 조심.와우 손담비 명품 복근좀 보세요,...부럽다...

섹시퀸 손담비 몸매자랑 겨우내 가꾼 여신 몸매를 공개해 화제네요. 한동안 숨겨뒀던 청순하면서도 탄탄한 몸매를 남성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 와 진행한 화보 촬영에서 공개한 것이라구요. 손담비 몸매야 환상이죠 머..매끈한 손담비 스타킹 노출도 섹시하다구요. 손담비 털의상도 화제였죠..손담비 움짤보세요. 가슴출렁은 아무나 되는게 아니죠.ㅜㅜ 

손담비 노브라인듯한 느낌의 사진..

손담비 미쳤어 ...좋네요..가슴노출이 은근한 사진...부러운 몸매.쩍벌녀 손담비 힘들겠다.
손담비 미쳤어 동영상 video 뮤직뱅크..엄청 섹시하죠..ㄷㄷ 오랜만에 보시길 MBC 월화드라마 ‘빛과 그림자’에서 톱 가수 유채영 역으로 화려한 패션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손담비는 바쁜 스케줄 가운데서도 꾸준히 운동에 매진하여 매끈하고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선보였어요. 이번 촬영에서는 손담비가 실제 평소에 즐겨 한다는 다양한 요가 동작과 스트레칭 자세를 선보였네요. 손담비 몸매도 좋지만 은근 섹시한 표정때문인지 오빠들이 정신 못차린다고 하네요..ㅋㅋㅋ 물론 언니들도 좋아하구요. 손담비 가슴을 모아서 그런가 훨씬 크게 보임..ㄷㄷ 안젤리나 졸리? 빙의..ㅋ 

손담비 털의상과 쩍벌녀 미쳤어 댄스 움짤...명품 복근과 탄탄한 몸매는 물론, 섹시한 모습에 감춰졌던 청순하고 가녀린 모습을 함께 선보여 촬영장에 있던 남성 스태프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는 후문??  손담비 가슴털기 움짤.

손담비 요가녀. 스트레칭 가르쳐주세요.

셔츠 하나 달랑 걸치고..손담비 허벅지 가늘군요..쩝.

손담비는 봄을 맞아 운동을 시작하려는 여성들을 위한 ‘여성 피트니스 스타일’도 선보였다. 2년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정통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의 피트니스 전문 ‘GXT’ 라인을 세련된 스타일로 연출한 것. 올 블랙에 포인트컬러의 런닝화를 매치하거나, 데상트 특유의 컬러풀한 상의에 어두운 컬러의 하의를 매치해 전반적으로 슬림하게 보이면서도 기능적인 짐(GYM) 스타일링을 제안했다고 합니다. 손담비 흰티녀네요..가슴섹시해요.

손담비 팬티 노출 아니고 속바지죠..ㅋ 손담비 스타킹 라인 섹시해요. 가수활동도 기대합니다.
아키바 리에 독도발언
안혜경 노출 기상캐스터 출신이죠.
크리스탈 노출 사진과 언니 제시카 허리돌림 자매사랑 ^^ 키스앤크라이 동반 출연했던 손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