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엽기 재미

화성인 환승녀 이소담

일주일마다 남자를 갈아탄다는 일명 '남자환승녀'가 등장해 주목을 끌고 있다는군요.ㅋㅋㅋ 환승녀라..좋네요.부럽군요.^^

1일 방송된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는 '연애 유통기한은 딱 1주일'이라고 주장하는 1주일 남자환승녀 이소담 씨가 출연해 팜므파탈 매력을 과시했다고 합니다.ㅋㅋㅋ 란제리녀 화성인도 있더니...재미있군요...부럽구요 ^^

'남자환승녀' 이소담 씨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완벽한 연애플랜으로 딱 1주일만에 연애를 완성하는 화성인.

그리고 일주일이 지나면 새로운 남자를 만나는 믿지 못할 연애 스타일을 공개해 놀라움을 안겨주고 있다네요. 엄청 이쁜것 같진 않은데...기술이 대단한데요? ^^;;

함소원 대박 노출
장수연 아나운서 노출
한지우 노출
조여정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