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영화 다운로드 문자 보안

엑스키퍼 유해사이트 차단

유해동영상 및 사이트 차단. 컴퓨터 중독 방지 프로그램 엑스키퍼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는 자녀 스마트폰 관리 앱 ‘엑스키퍼 for 모바일(http://www.xkeeper.com/Mobile)’ 을 출시 한다고 14일 밝혔다.

엑스키퍼 for 모바일은 자녀들이 스마트폰 중독에 빠지거나 각종 유해물에 노출 되지 않도록 관리해주는 ‘자녀 스마트폰 관리 앱’ 으로 이번 앱 출시를 통해 학부모들이 자녀의 스마트폰을 쉽고 안전하게 관리하는 것이 가능하다.

엑스키퍼 for 모바일의 기능은 크게 ▲스마트폰 내 유해물 차단 ▲스마트폰 사용 시간 관리 ▲메신저 및 자녀 위치조회 기능으로 나뉜다.



스마트폰 유해물 차단 기능은 엑스키퍼 for 모바일 만의 가장 큰 강점이다.

자녀 PC관리 프로그램 1위 엑스키퍼의 강력한 유해물 차단 기술이 그대로 적용되어 스마트폰에서 접속할 수 있는 각종 유해사이트로의 접속을 차단하는 것 뿐만 아니라 다운로드를 통해 재생되는 유해 동영상을 차단하는 것도 가능하다.

유해 동영상 차단 기능은 일반적으로 출시된 자녀 스마트폰 관리 솔루션에서 제공되지 않는 기능으로, 자녀들이 스마트폰에서 유해 동영상을 시청 하는 것에 대한 위협에서 벗어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 설치된 각종 유해 앱 들을 모니터링 해 사전에 실행을 차단 하는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자녀 스마트폰의 유해사이트, 동영상, 앱까지 모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스마트폰 사용 시간 관리는 앱을 사용할 수 있는 시간대를 따로 설정해 줌으로써 자녀가 스마트폰에 과몰입 되는 것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는 기능이다.

또, 각종 앱의 설치, 삭제, 실행 여부, 사용시간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스마트폰 내의 웹브라우저를 통해 방문한 사이트의 이력을 바탕으로 자녀의 최근 관심사를 파악할 수 있다.



엑스키퍼 for 모바일에서만 지원하는 또 다른 기능 중 하나가 바로 ‘킵톡’ 이다. ‘킵톡’ 은 엑스키퍼 for 모바일 만의 차별화 된 기능으로 부모와 자녀가 바로 연결될 수 있는 1:1 다이렉트 메신저 서비스다.
킵톡 기능을 이용해 부모와 자녀간의 더욱 친밀도 높은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실시간으로 자녀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위치조회 기능은 최근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납치 등의 물리적 위험에도 대비할 수 있어 학부모들에게 유용하게 사용될 전망이다.

또, 앱 설치 이후 꾸준히 관리하지 못하는 경우를 대비해 학부모의 스마트폰에 지속적으로 자녀 스마트폰의 사용 리포트가 제공되어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관리하는 것이 가능하다.



엑스피커 for 모바일 앱은 자녀용과 학부모용으로 나누어져 있고, 각각의 기기에 맞게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된다.

안드로이드를 사용하는 고객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엑스키퍼’ 로 검색해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iOS 버전은 곧 지원될 예정이다. 엑스키퍼 for 모바일은 자녀폰에 설치 시 메신저 형태로 설치돼 자녀의 거부감을 줄일 수 있고, 혹시라도 자녀가 임의로 삭제할 수 없도록 무력화 방지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

지란지교소프트 키퍼사업부 김기연 부장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자녀들의 연령층이 점점 낮아지고 있고, 부모의 통제가 어려운 만큼 자녀 스마트폰 관리 서비스에 대한 니즈가 꾸준히 있었다” 며 “자사의 자녀 PC 관리 프로그램 엑스키퍼의 장점과 더불어 스마트폰에 특화된 추가 기능들을 통해, 자녀를 스마트폰의 역기능으로부터 보호하고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을 위한 긍정적인 역할을 해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