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료기관 성형 라식 양악

가슴4개 엄마의 변신 렛미인시즌2


요즘 렛미인2가 핫이슈네요. 이번주 9대 렛미인은 가슴 4개달린 엄마의 사연이 소개 되었네요. 송혜영 주부를 변신시킨 렛미인 닥터스에 365mc 지방흡입센터 원장님들이 놀라운 변신을 시켜주셨네요.



│렛미인 시즌2,가슴 4개달린 엄마, 송혜영 주부의 변신

회를 더해갈 수록 더욱 더 놀라워지는 메이크오버쇼 렛미인 시즌2! 어제 방손된 9회에서는 가슴 4개달린 엄마,거대 부유방녀의 놀라운 변신이 방송되었어요. 이제는 아줌마라 할 수도 없을 정도로 아름다워진 송혜영주부 아름다운 변신을 다시 한번 볼까요?^^

< 이미지출처-365mc 서울지방흡입센터>

가슴 4개달린 엄마,거대부유방녀는 큰 부유방 때문에 남들은 쉽게도 가는 수영장,사우나,목욕탕 등을 맘편히 한번도 가지 못했을 뿐더러, 출산 후엔 더욱 더 커져버린 부유방 때문에 남편과의 잠자리마저도 피하는 상황이었어요.


< 이미지출처-렛미인 홈페이지>

또한, 렛미인 닥커스들이 꼼꼼히 살펴본 결과 송혜영 주부는 단순히 빈약한 가슴과 부유방이 문제가 아니라 출산 후에 제대로 된 관리가 이루어 지지 않아 상체비만으로 연결된 부분 또한 문제로 판단되었어요. 특히 하체에 비해 상대적으로 우람한 팔뚝과 복부 비만이 심각한 상황이라 복합적인 치료가 병행되어야 한다는 결론이 내려졌지요.

그래서 365mc 지방흡입센터의 이선호 원장님과 정래준 원장님이 지방흡입을 통해 9대 렛미인으로 선정된 송혜영님의 놀랄만한 변화를 만들어주셨어요!^^


< 이미지출처-365mc 지방흡입센터>

바로 이렇게 말이죠^^! 이젠 가슴 4개달린 엄마도 아닌, 산후비만으로 자신감없는 엄마도 아닌 아름다운 아가씨로 다시 태어나신 9대 렛미인!^

< 이미지출처-365mc 지방흡입센터>

이번 렛미인 시즌 2 9회 절벽가슴엄마 vs 가슴 4개달린 엄마 편은 체형의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는 사연을 가진 특집이었던 만큼, 렛미인 닥터스 중에서도 365mc의 채규희 원장님과 이선호원장님이 특히나 신경을 써서 진행하셨다고 해요.



렛미인2 메이크오버로 다시 태어난 가슴 4개달린 엄마,거대 부유방녀,이젠 가고싶었던 워터파크도,목욕탕도,사우나도 맘껏 가실 수 있겠죠? 렛미인 2 촬영 현장에서도 남편과 아이와 화목한 모습으로 오셔서 부러움을 사셨는데요, 렛미인 지방흡입으로 더욱 더 아름다워진 모습만큼, 더욱 더 아름다운 삶을 꾸려가며 지내실수 있을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제 "여자"로 다시 태어난 9대 렛미인! 행복하세요!^^


365mc지방흡입센터에서 고객님의 아름다운 변화가 시작됩니다. 렛미인 메이크오버의 가슴 4개달린 엄마의 기적, 당신도 될수 있답니다. 인생역전,메이크오버 지방흡입에 관한 모든 궁금증! 바로 확인하세요. ▶ 지방흡입수술 온라인상담지방흡입수술 비용



이번 9대 렛미인도 깜짝 놀랄 변신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