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헬스 식품

한방다이어트 수험생 이벤트 운산한의원

 




다이어트 성공을 꿈꾸는 분들!!! 제가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는 운산한의원의 한방다이어트로 한방에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여자라면 다이어트 한 번쯤은 다 해보셨을텐데 요즘 한방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군요. 건강을 중요시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살만 빼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건강하게 "요요없는 다이어트법"에 대해 관심이 많으실 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건강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는 한방다이어트한의원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강남에 위치한 운산한의원의 한방다이어트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운산한의원은 한의원에서 다이어트를 한다는 것이 생소한 1995년부터 현재까지 한방다이어트를 진료하는 다이어트한의원입니다. 17년 전 한방비만치료를 처음 도입한 한의원이라니, 한방다이어트계 시초인 한의원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운산한의원의 창립한 김기범 원장님은 17년동안 한방다이어트 진료와 연구에 매진해왔다고 하는데요. 그 만큼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한의원으로, 다이어트 성공후기 또한 많답니다.






운산한의원에서 다이어트 성공하신 후기 보니깐 갑자기 다이어트 욕구가 불끈 솟아나네요.






운산한의원의 한방다이어트로 성공하신 분들이 많은 이유를 살펴보니 "다이어트 클래스" 개념으로 운영하면서 살만 빼는 다이어트가 아닌 회원들의 식습관과 생활습관 교정을 주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수만건의 임상케이스를 토대로 한방다이어트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머리가 아닌 몸이 기억하게끔 습관화하도록 도와준다고 하네요.






또한! 일괄된 다이어트한약이 아니라 일일히 개별처방을 원칙으로 "1:1 맞춤 한방다이어트 플랜"을 통해서 환자 개인의 비만의 원인을 분석하고 체질에 따른 치료법을 제시하고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운산한의원 1:1 맞춤 다이어트한약은 원내에 마련된 자체탕전실에서 청정약재로 만들어진다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운산한의원 한약은 모유수유 중에도 한약 먹어도 된다고 점에서출산후 다이어트하시는 어머님들도 많이 다이어트한다고 합니다.
운산한의원 다이어트한약의 효능으로는 근육의 손실을 최소화하고, 체지방 감량을 최대화하는 "정석 다이어트"를 목표로 체질개선다이어트가 가능하는 것이랍니다.






그리고 체중감량보다 더 중요한 유지및 요요현상 방지를 위해서 운산한의원에서는 요요현상 예방 사후관리 서비스를 공짜로 제공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체개발한 요요방지 다이어트환도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후관리에 더욱 집중하기 때문에 모든 다이어터분들의 바람인 '평생 살찌지 않는 체질'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방다이어트가격이 부담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정보드릴게요.^^ 운산한의원이 10월부터 강남점으로 통합진료 형태로 변경되었는데요. 이를 기념해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11월 20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다이어트 계획하셨던 분들께 희소식이네요~






통합된 운산한의원에서 저렴한 가격에 환자중심적인 진료를 받아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한방다이어트에 관심은 있었지만 부담되는 가격으로 망설이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운산한의원의 체계화된 한방다이어트 진행해도 좋을 것 같네요.






추가로 수능보신 분들과 수험생 가족들을 위한 행사도 있네요. 수험표만 있으면 여기저기 할인 받을 수 있다니 이벤트 많던데 운산한의원도 가격할인 행사하네요!
수능준비로 그 동안 건강관리에 소홀했던 수험생 여러분들을 위한 이벤트로 운산한의원에서 야무지게 다이어트하세요!! 수험생들 두신 가족분들도 할인 받을 수 있다니....






수험생분들 수능 치르시고 성형은 선택, 다이어트 필수라는 말이 있던데 이번 기회에 살 쫙 빼서 13학번 퀸카, 킹카로 거듭나시길 바래요~






그 외에도 추가 할인행사가 많다는데 "궁금하면 500원이~~" 아니고ㅎㅎ 운산한의원에서 어떤 혜택들을 받을 수 있는 확인해보세요.



< 운산한의원 위치와 진료시간>






혼자 다이어트하면 금새 지치고 포기하는데, 친구, 가족분들과 함께 다이어트하시면 서로 격려 하고, 한편으로는 자극되니깐 한결 쉽게 다이어트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한방 다이어트 원조 운산한의원에 여러분들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