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과여

미혼녀 내남자 뒷조사했다

미혼여성들은 미혼남성보다 연인의 과거사에 예민한 것으로 나타났다. 연인의 사생활을 뒷조사한 경험이 있다는 여성들이 남성보다 3배 이상 많았다.

19일 결혼정보회사 닥스클럽이 미혼남녀 286명(남 120명·여 166명)을 대상으로 연인의 뒷조사를 한 경험이 있는지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미혼남성의 경우 뒷조사를 해본 적 있다는 응답이 28.3%에 그친데 비해, 미혼여성의 경우 남성 응답자의 3배가 넘는 85.5%가 연인의 뒷조사를 한 적이 있는 것으로 조사된 것이다.  

[스타 엿보기] - 최여진 비키니
[스타 엿보기] - 안영미 가슴춤
[유머 엽기 재미] - 월미도 디스코팡팡 치마입은여자
[Massage] - G컵녀 화성인 바이러스

뒷조사 내용으로는 여성의 경우, ‘휴대전화 통화기록이나 문자 보관함, 카카오톡 등 메신저를 확인한다’는 응답이 42.8%로 가장 많았으며, 2위로는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 SNS에 들어가거나 연결된 친구의 웹페이지에 들어가보기’가 20.5%로 뒤를 이었다. 3위는 ‘지갑이나 가방 등에서 영수증이나 카드고지서 등을 찾아보기(10.2%)’였고, ‘할 수 있는 뒷조사는 대부분 해본 적 있다’는 응답도 6.6%나 됐다.

반면 남성 응답자의 경우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 SNS에 들어가거나 연결된 친구의 웹페이지에 들어가보기’(10%), ‘휴대전화 통화기록이나 문자보관함, 카카오톡 등 메신저를 확인한다’(9.2%)가 비슷한 비율로 1, 2위에 오른 가운데 나머지 응답들은 5% 미만으로 미미한 수준이었다.

장지후 닥스클럽 상담팀장은 “연인 간 무작정 휴대전화나 가방, 지갑 등을 뒤지는 행동은 서로 간의 신뢰를 깰 위험이 있다”며 “연인 사이의 기초는 믿음과 신뢰인 만큼 단순한 호기심이나 느낌만으로 상대방의 사생활을 침범하는 행동은 지양해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