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미용 애견샵

베리썸(berrisom) 항산화 no.1 브랜드 베리썸 특가판매중

항산화 no.1 브랜드 베리썸 특가판매중이구요. 품목이 여러개 있으니 필요한거 이벤트 참여하시면 되요 ^^ 좋은 기회이므로 꼭 참여하시구요. 예전에 박민영이 광고도 했던 유명한 회사인거 아시죠? ^^

 
SBS 월화극 ‘자명고’에서 비운의 낙랑공주로 변신, 눈길을 모으고 있는 박민영이 화장품 모델로 발탁됐다.

박민영이 피부 항산화 화장품 브랜드 베리썸(berrisom)과 1년 전속계약을 맺고 대표모델로 활동 하게 됐다.

이로써 박민영은 항공사부터 핸드폰, 전자, 식품, 의류 등 주요 광고 모델로 활동한데 이어 CF의 꽃인 화장품 광고모델까지 새롭게 맡게 돼 대한민국 최고 미녀 대열에 합류 하게 됐다.




박민영은 베리썸의 새 얼굴로 예쁘고 단아하면서도 수정처럼 하얗고 깨끗한 피부를 한껏 과시할 예정. 특히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한층 더 성숙하게 펼 칠 예정이어서 눈길을 모은다.




베리썸 상품기획팀 이영지 과장은 “박민영 씨는 고급스러우면서도 단아한 이미지에 얼굴 윤곽도 너무 예쁘고 피부도 좋아서 베리썸이 추구하는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에 정말 제격이라 여겨졌다”며 “전체적인 이미지뿐 아니라 클로즈업을 했을 때 특히 예쁜 얼굴인데, 이번 전속계약을 통해 베리썸의 절제된 아름다움을 십분 고양시키며 박민영씨의 다양한 활동과 더불어 큰 효과를 얻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