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엿보기

라리사 말춤

광개토대왕 2013. 2. 11. 16:36
라리사 말춤 동영상 공약으로 유명하죠. 한국인으로 귀화했어요. 이미. ^^

교수와 여제자에서 알몸노출 감행으로 미수다 라리사도 많이 변했어요. 세월이 흘러서 그런가요? 주름도 보이고 ㅠㅠ 그래도 이쁘네요. 과감한 라리사 노출도 화제. 

 

지난 대선 때, ‘알몸 말춤’ 공약 실천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라리사는, “예전부터 한국 남자에 대해 깊은 호감이 있었다고 하네요.

라리사 원본 사진을 찾는 사람도 많더군요.ㅎ

작은 약속도 약속인 만큼, 팬들이 실망하지 않도록 끝까지 실천할 것”이라고 말해, 다시 한 번, 강한 의지를 확인시켰다.

훌륭한 연극인이 되어주길 ^^
허윤미 노출
이수정 노출
롯데 치어리더 노출
송다은 요가
김사랑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