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광개토대왕
이블로그는 누적 2천만 조회를 돌파한 블로그입니다. 주로 유용한 사이트 소개합니다. ^^ 광고등 문의는 비밀댓글 남겨주세요.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Lee Pa Ni playboy model 성형전후 양악수술 이파니 서성민 열애중? ㅎ
생일 1986년 1월 22일 키174cm, 49kg 움짤 사진 동영상 모음...엠빅스 모델

섹시최강 이파니 출렁 움짤이에요.이파니 서성민 결혼 문제로 고민중인듯...ㅎ

방송인 이파니가 서성민과의 결혼설에 대해 입을 열었네요. 1일 오전 서울 중구 플라자호텔에서는 이파니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세계 최초 필름형 발기부전 치료제 홍보대사 위촉식 및 기자 간담회가 열렸는데 여기서 이날 행사 직후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이파니는 최근 불거진 서성민과의 3월 결혼설에 대해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는데요

몸매 둘째가라면 서러워할...즐 연애하시길 대단한 여자라는 생각밖에..음.. 흰팬티 노출 ㅎ 요염해요. .결론은 말이죠 진행형이네요..ㅋㅋㅋ 가능성이 있다 이말씀...이파니는 지난 31일 오후 서울 대학로 비너스홀에서 진행된 성인연극 '가자! 장미여관으로' 공연이 끝난 뒤 서성민으로부터 결혼하자는 프로포즈를 받은 것은 사실이지만 아직 결정된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합니다. 오....대단한 결혼이될지도?

승부근성이 강한듯...방송에서


양악수술전후 사진...음...안했어도 괜찮았는데


서성민이 부럽나? 오빠들 ㅡ.ㅡ ㅋㅋㅋ ..연상의 이파니 언니를 사귀다니



움짤 즐겁다..눈이...음...C컵 정도 되나? 가슴성형 안했나. 총돌림 허리돌림


이파니가 서성민에게 받은? 다이아몬드 반지...허벅지보다 더 ...시선이..
둘이 결혼할까요? 음...재혼인 이파니 언니..생각 잘하고...하시길..ㅎㅎ

이파니 노출 비키니 정말 몸매 환상이군요

공현주 노출 셀카에 네티즌 환영
재경 노출 레인보우 움짤모음 초섹시하다.

사이트 ALL을 즐겨찾기에 추가하시고 또 오세요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