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최희 노출 아나운서

최희 아나운서 노출 별거 있나요? ㅋㅋㅋ 허벅지 보톡스 유명함 ㅋ 야구여신 최희 아나운서...ㅋㅋㅋ 잘나가죠...1986 07 18 생일 연세대 졸업 스타킹 각선미 야구9단 노출사진 동영상 choi hee sexy caster picture

튼실한 허벅지로 유명?ㅋㅋ 보톡스 허벅지라구요..최희 아나운서도 야구선수랑 연결될까요? ^^ ㅋㅋ 두고봐야죠.

최희 시스루 미니스커트 어때요? ^^


아나운서 최희가 ‘최희 대첩’에 대해 발언했다구요. 12월25일 방송된 KBS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의 ‘2011 송년의 밤’에 참석한 최희가 ‘최희 대첩’에 대해 이야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어요.


최희는 “그것을 두고 ‘최희 대첩’이라고 하더라”라고 자신의 입으로 ‘최희 대첩’을 이야기했고 이어 “양현종이 공을 던지고 손아섭이 타석에 있을 때를 의미한다”고 자세히 설명까지 덧붙여 깨알 같은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양준혁은 최희의 옆에 앉아 “최희 아나운서가 야구 선수들의 이상형이다. 이름을 말해도 될 것이다. 롯데 손아섭과 기아의 양현종이 라이벌”이라고 말해 같은 테이블에 앉은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KBS N 최희 아나운서가 8일 프로배구 올스타전이 열린 수원실내체육관을 찾았는데 말야. 최희 아나운서는 본 경기전 중계석에서 방송을 진행하며 현대캐피탈 용병 수니아스를 인터뷰했지롱.하지만 수니아스와 얘기를 하던 최희 아나운서의 표정이 점점 찡그리고 있어..음 어우 짱나 이런거죠? ㅋㅋㅋ 수니아스의 허풍에 어이없어 하는 반응을 보이며 나온 표정이래..귀엽군..최희..ㅡ.ㅡ ㅎ 

ㅎㅎㅎ

NS윤지 노출
김주희 아나운서 결혼식 사진 동영상
조수빈 아나운서 노출 청순한 허벅지라인 ^^ 서울대출신
공서영 아나운서 노출

[스타 엿보기] - 허윤미 노출
[스타 엿보기] - 강민경 면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