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구잘 투르수노바 노출 동영상 움짤 팬티

구잘 투르수노바 노출 사진모음.(Guzal Tursunova) 방송연예인출생일1985년 4월 25일신체키몸무게170cm, 50kg소속사국 엔터테인먼트학력고려대학교 언어학사이트미니홈피 우즈벡 김태희라고 불리우는  구잘 노출이에요..ㅎㅎ 동영상 video 도 보세요.입술이 이쁜 구잘 이래요...ㅋㅋㅋ 구잘 입술 노출 보세요..

구잘 투르수노바가 개그투나잇에 출연, 노출과 유출과 웃음을 줄 예정이라고.ㅡ.ㅡ;;ㅋㅋㅋ 오랜만 구잘!!  12일 방송하는 SBS '개그 투나잇-우리말 차이점' 코너에 출연 video 구잘 동영상 큐

미수다에서 인기 상한가를 쳤던 우즈베키스탄에서는 김태희가 논을 매고, 
노출도 자연스러울까? ㅡ.ㅡ;;
한가인이 밭을 간다는 소문을 증명해주기도..ㅎㅎ

'우즈벡 김태희' 구잘 투르수노바가 '개그투나잇'에 출연, 웃음을 선사중입니다..ㅋㅋㅋ 구잘은 12일 방송하는 SBS '개그 투나잇-우리말 차이점' 코너에 출연해서 구잘은 MC 역할을 맡은 정현수와 함께 호흡을 맞춰 나가는 중인데요. 정말 재미있더라구요...ㅋ

구잘 뒷태와 허벅지....노출 ㅎㅎ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는 '적반하장' 코너는 현대인들과 뗄 수 없는 패스트푸드점에서의 적반하장 상황을 더 리얼하고 재미있게 풀어내고 있어요...이것도 무척 재미있더군요 ^^당황하다 황당하다 ㅋㅋㅋㅋ 당혹스럽다,..ㅋㅋ 어렵긴하다.
 
‘미녀들의 수다’ 출신 구잘 투르수노바가 연기에 복귀한다고 화제네요. 구잘 투르수노바는 오는 3월 14일 방송되는 SBS 새 수목미니시리즈 ‘옥탑방 왕세자’에 캐스팅됐는데 구잘은 극중 우즈베키스탄에서 온 미모의 여성 베키 역을 맡아 정석원과 미묘한 로맨스를 형성할 예정이라구요...기대가 되는군요...구잘 투르수노바는 2010년 MBC ‘황금물고기’로 본격적인 연기 경험을 쌓았고, 지난해에는 MBC 에브리원 시트콤 ‘레알스쿨’에 출연하며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쳤고 최근에는 코미디 프로에서도 맹활약중입니다..ㅋㅋㅋ 이쁜 구잘 언니 노출은 별로 없지만 얼굴은 김태희라구요...ㅎㅎ

박유천 정석원 이민호 최우식 등이 출연하는 ‘옥탑방 왕세자’는 왕세자와 신하들이 알 수 없는 힘에 의해 2012년 서울로 오게 되면서 펼쳐지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카이스트’ 신윤섭PD가 연출을 ‘불량가족’ 이희명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고 합니다. 퓨전 사극인가요? 3월에 방영된다고 하니 기대해보겠어요..구잘언니도 잘해..^^

 같은 우즈벡 미녀 자밀라는 뭐하나요? ㅎㅎ 구잘과 자밀라....

구잘 자밀라 비키니 노출....그저 감탄만....ㅡ.ㅡ;;하면 안되지 우리도 살을 빼자구....다이어트 ㅠㅠ


 

자일리톨 광고..ㅋㅋ

이날 외국인 대표로 출연하는 구잘은 MC 역할을 맡은 정현수와 함께 호흡을 맞춰 나간다고. 그저 나온걸로도기분이 좋아지는군요..ㅎㅎ

계속 나와서 즐겁게 해주길 바래..ㅡ.ㅡ;; 구잘 ......음.
구잘 팬티노출이래...머 보이니? ㅎㅎ.

잘봐....ㅋㅋㅋ 이긍...비앙카 노출인가.

금구잘보다 흑구잘이 더 이쁜거 같아..음...오빠들 생각은 어떤가? 언니들은? 

자밀라 노출 구잘친구 섹시 화보 동영상
구잘 투르수노바 개그투나잇 동영상과 자밀라 노출 화보 ^^
최희 노출 아나운서
비앙카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