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린즈링 노출 화보모음 결혼설

린즈링 성상납 폭로로도 유명하고,,,,영화출연작 속옷노출 미모로도 유명하죠..타이완 최고 미녀로 불리는 모델겸 배우 린즈링(임지령)이 결혼설에 부인했네요. 린즈링은 타이베이에서 열린 모 유명 시계브랜드의 오픈 컷팅식에 참석해서 부인했다고....적벽대전에서 참한 이미지였죠? 음 성상납 폭로로 화제가 되기도 했구요..동영상 보시면 적벽대전 생각이 나죠.주유도 보이고..ㅎㅎ
린즈링은 큐빅이 장식된 보라색 실크 드레스를 착용하고 우아한 자태로 등장해서 섹시한 쇄골과 어깨라인을 드러냈으며 완벽한 비율로 시선을 집중시키네요..ㄷㄷㄷ 정말 이기적인 몸매에요..ㅠㅠ  다이어트좀 하자..ㅎ

 

린증링 노출 몸매 장난 아니에요.. 성상납 폭로도 했었던...음.

린즈링 성상납 노출 폭로 사진 林志玲 동영상 video Lin Chi ling

린즈링은 큐빅이 장식된 보라색 실크 드레스를 착용하고 우아한 자태로 등장해서 섹시한 쇄골과 어깨라인을 드러냈으며 완벽한 비율로 시선을 집중시키네요..ㄷㄷㄷ 정말 이기적인 몸매에요..ㅠㅠ

최근 린즈링은 재벌 3세 사업가 추스카이의 집을 방문한 모습이 목격됐으며 이어 결혼설까지 보도됐지만 이를 부인하며 지금은 일에만 열중하고 싶다고 밝혔지만 진실은 머 아무도 모르는것이죠.. 일본 진출까지 성공적으로 인정받은 린즈링은 얼마 전 올 한 해 가장 많은 소득 올린 타이완 여성 모델에 이름을 올려 8년 연속 1위라는 기염을 토했어요...우왕 돈도 많이 벌고.

영화의 여러 장면들이 생각나네요....주유가 부럽나? ㅎㅎ

짝 여자4호 몸매 글래머? 사진 동영상 남자들 좋댄다
웅대림 노출 포르노 동영상
탕웨이 겨드랑이털 노출 화보 동영상 현빈 폭로..ㅋ

[남과여] - 이혼녀들이 가장 싫어하는 전남편의 행동은
[스타 엿보기] - 류현진 경기중계 토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