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광개토대왕
이블로그는 누적 1천9백만 조회를 돌파한 블로그입니다. 주로 유용한 사이트 소개합니다. ^^ 광고등 문의는 비밀댓글 남겨주세요.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기대작 '디아블로3 출시일'이 3월에 출시될 것이라는 관측이 나왔어요. 디아블로3 출시일은 3월. 오빠들 너무 기다리다 지치지? 음 나도 마음이 아퍼...오빠들이랑 팟짜고 하고 싶거던...^^ 디아블로3 출시일은 4월일듯...싶다고 최근에 좀 늦어질듯해..음. 

나 꼭 끼워줘잉...팟짤때...보호해주고..ㅠㅠ 디아블로3 출시일이 임박하니 나도 가슴이 콩닥콩닥..디아블로3 광고를 맡을 글로벌 대행사를 선별하는 과정에서 관련 내용이 공개된 건데 항상 그렇듯이 부인에 또 부인을 하는 블리자드측 "대행사를 선정한 건 맞지만 '디아블로3' 출시일은 확정되지 않았다"며 3월 출시설을 부인 부인 부인..ㅋㅋㅋ 출시일 기다리다 지친다...이놈들아..지친 내모습이야...오빠들아...ㅠㅠ 안 섹쉬하나? 디아 괴물들이 날 공격하진 않겠지? 잉잉...디아블로3출시일날 날 기억해줘잉..
오빠들 와이드모니터 큰거 쓰라고 하더라...음...기대 만빵..출시일 기다려져..

아쉽지만 디아블로3 출시일은 아마도 6월경이 되지 않을까해..오빠들..잉잉잉...몰라몰라 맨날 소문만 무성해...2분기 말이나 가능하다고 생각됨..

 

 

 

11일 복수의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블리자드는 최근 '디아블로3'의 전세계 광고를 책임질 대행사를 선정하기 위해 '비딩'(biding)을 진행했으며, UM(유니버셜멕켄)을 글로벌 대행사로 선정했다고 우리나라는 넷마블인가? 머 그런회사라고 하던데...오빠들....파티할때 나도 끼워줘잉..ㅋㅋ ㅎㅎ 가희언니 움짤이야.귀엽지? ㅡ.ㅡ;; 엉덩이 공격이야....음 강력할듯..

블리자드는 비딩에 참여한 회사들에게 디아블로3가 3월에 출시되니 이에 맞는 광고 플랜을 제출하도록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디아블로 3 출시일 임박했어..분명해

현아언니 거울아거울아 쩍벌녀 허벅지 공격이야..ㄷㄷㄷ 무섭더군 다 코피 터지더라 오빠들아..ㅠㅠ

구하라 언니의 혓바닥 돌리기 혀놀림신공이야..ㅠㅠ 무섭지? 디아블로3 출시일날 보여줄꺼야..

걸스데이 지혜언니 방망이 엉덩이 공격 이것도 필살기라구..ㅠㅠ 잉잉 오빠 팟짜죠..

제품 출시를 앞두고 광고대행사를 선정하는 것이 일반적인 경향임을 미뤄볼 때 '디아블로3' 출시는 분명 임박한 것으로 보여...보인다구.. 구하라 스타킹 다리 공격이얌...아프겠지롱? ㅡ.ㅡ;;

이명박 각하 디아블로3 최종보스? ㅡ.ㅡ ㅎ 유머러스하군요.

사이트 ALL을 즐겨찾기에 추가하시고 또 오세요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