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광개토대왕
이블로그는 누적 1천9백만 조회를 돌파한 블로그입니다. 주로 유용한 사이트 소개합니다. ^^ 광고등 문의는 비밀댓글 남겨주세요.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조수빈 아나운서 노출 출생일1981년 3월 28일 (대한민국 제주도) 신체 키 몸무게167cm, 50kg소속KBS (아나운서)학력서울대학교 언어학, 경제학 학사 데뷔2005년 KBS 31기 공채 아나운서 수상2011년 금융위원장 표창 사이트트위터, 미니홈피 KBS 조수빈 아나운서(31)의 과감한 의상이 화제라고 해요..ㅋㅋㅋ kbs 조수빈 아나운서 노출...조금 과감하면 난리잖어 오빠들..ㅡ.ㅡ;;언니들도..ㅎㅎ 어깨라인과 가슴라인 조금 노출이야...^^ 

조 아나운서는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한중 위성토크쇼 '통(通)하다'에서 개그맨 남희석과 함께 MC로 등장했는데 이날 그녀 조수빈 아나운서는 평일 '9시 뉴스'를 진행하는 모습과는 사뭇 달랐지요..무엇보다 이목을 끈 것은 조 아나운서의 의상인데요...

 

평소 방송에서 즐겨 입돈 단정하고 깔끔한 정장에서 벗어나 어깨 라인이 완전히 드러나는 붉은색 튜브톱 드레스를 입은 조수빈 아나운서는 고고하면서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냈는데.....조금 노출했을뿐이야..^^ ㅎㅎ 약해..ㅠㅠ

청순하고 귀여운 느낌이 더 강해...섹시하다기 보다 ^^ 그치 오빠들..ㅎㅎ

치마사이로 허벅지 청순해 보이네요..조금 섹시? ㅡ.ㅡ;;ㅎ 가슴라인도 아슬한데...조심
근데 조수빈 아나운서 노출 맞나? 얼굴이 비슷한것 같기도....꼭지조심해...다덜..;;

Canon | Canon EOS Kiss Digital


 

허벅지가 꿀벅지인가요?  ^^ 언니..ㅎㅎ

수지 동영상 유출
김주희 아나운서 결혼식 사진 동영상

여자친구가 없다면
운동만 한다고 되는게 아냐
utorrent 다운 최신 토렌트 검색사이트 av야동 그만보구..
언제 10억모으나? 한숨만 나오네
정력이 예전같지 않다면

사이트 ALL을 즐겨찾기에 추가하시고 또 오세요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