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장윤주 노출 패션왕 다이어트 자극

장윤주 실제 몸매는 마네킹 몸매로 유명하다죠..ㅋㅋㅋ 정말 사진보면 마네킹 같기도 해요.....마네킹에 속옷입힌것 같기도 하고..ㅋㅋㅋ 암튼 다이어트를 자극하는 모델이죠..

근데 생각보다 키는 작네요..음..작은건가? ㅡ.ㅡ;;가수 이상은과 나란히 서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이 화제에요. 두 사람 모두 간편한 차림의 일상복을 입었음에도 우월한 기럭지가 보는이들의 감탄이 절로 나오죠잉..ㅠㅠ 부러워 어케 한거얌? 

장윤주는 최근 진행된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4월호 화보 촬영에서 복고 헤어와 레드 컬러 포인트 립 메이크업을 선보였어요. 장윤주 착시의상이네요. 속옷같은 트임이 재미있군요.


우월한 기럭지 장윤주 정말 신기한 몸매에요...ㅎㅎ 장윤주 장난스런 노출사진과 무보정 직찍 사진 보세요...똑같네요...뽀샵 안해도..ㅎㅎ

개인적으로 맘에드는 사진...오홍...신기하단 말야..

장윤주 모델, 가수출생일1980년 11월 7일신체 키 몸무게171cm 어 생각보다 작다?소속사 에스팀학력서울예술대학 영화과데뷔1997년 패션쇼 SFAA 컬렉션 관련정보네이버[뮤직] - 가을의 우울함을 즐기기 위한 음악들사이트공식사이트, 미투데이, 페이스북, 미니홈피

서울 명동 매그앤매그(MAGNMAG) 매장에서 진행된 동양매직의 정수기 신제품 ‘아이슬림(i-slim)’ 스페셜 행사에 참석한 모델 장윤주 시스루 차림으로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는데 이기적인 몸매 장윤주 ㅠㅠ..

팬티와 팬티스타킹과 브라......아름다와요...어릴때 모습이겠죠? ㅋ

무한도전 달력모델....ㅋㅋㅋ

ㅋㅋㅋ 이상은과 장윤주...이상은이 키가 크죠..

엽기적 꼭지 노출? ㅋㅋㅋ 장윤주 스러운...

비너스 브라 팬티 광고..ㄷㄷㄷ 저게 진정한 몸매야? ㅠㅠ 장윤주노출 몸매는 면바지와 티셔츠를 입고 낮은 단화를 매치했음에도 보정 없이 늘씬한 몸매와 완벽한 비율의 실제 몸매를 과시해 보는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아서 화제에용.

유이 사진유출 팬티노출 uie
판빙빙 노출 사진 모음.
전혜빈 노출 정글의법칙W에서도 맹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