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소시 서현닮은 손은서 노출연기 사진모음

SBS 새 일일드라마 손은서 허리돌림 '내딸 꽃님이'제작발표회에서 미니스커트 손은서 노출사진모음.소녀시대 서현 도플갱어 배우 손은서 노출사진모음입니다..ㅋㅋㅋ 요새 뜨고 있죠..움짤 댄스 연습중인 동영상도 화제라구용...허리라인과 엉덩이라인도 예술이죠. 부러워 말고 우리도 성형을 하던가...ㅋㅋㅋ ㅡ.ㅡ;; 좀 돈을 쓰던가..ㅠㅠ

배우 손은서가 자신과 닮은 꼴로 불리는 소녀시대 멤버 서현과 만나보고 싶다고 밝혔어요 ㅋㅋㅋ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일일드라마 ‘내 딸 꽃님이’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손은서는 닮은꼴로 거론되는 소녀시대 멤버 서현에 대해 이야기를 꺼내 이목을 집중시켰었죠...음...기회가 올지도?


허벅지 노출이 정말 이래도 되는거얌? ㅋㅋㅋ..음... 이지훈 부럽나 오빠들? ㅋㅋ

손은서는 인터뷰를 통해 "사실은 악역을 맡고 싶었고 이왕 하는 거 이미지 탈피를 위해 정말 악한 연기를 하고 싶었는데

손은서 팬티노출 신경쓰이니 빨리 가리자...ㅎㅎ

세라복 화보 맥심

 작가님께서  그런 캐릭터가 아니라고 하시더라"라며 아쉬웠다고 밝혔습니다. 악한거 별로 ...ㅡ.ㅡ 손은서 움짤이 억지스러우면 좀 그래요..ㅎ 자연스러운...그런게 좋더라. 비키니 라인도 예술이고.....부러워...성형좀 안하고 이러면 좋겟어...정말.

팬티보일라 조심조심..ㅋ
짝 여자4호 6호 돌싱 동안미녀 글래머
티파니 홍콩 란제리 노출사진 화제에요. 동영상 직캠도 감상.
한영 노출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