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엽기 재미

유상무 전 여친 화환 폭소 강예빈이냐? 최저임금 알바로 쓰더니? ㅋㅋ

개그맨 장동민이 동료 개그맨 유상무의 전 여자친구가 개그우먼 김경아였다고 폭로했습니다.ㅋㅋㅋㅋ 웃겨요 김경아씨는 현재도 활동중이라는군요. 강예빈씨를 자기 피씨방에 최저임금 알바로 쓰더니..ㅋㅋㅋ 강예빈이랑 사귀는 거 아닌가요? 음? 유상무상무상 pc방 헐..이름도 웃겨...유상무 전여친 화환이 방송에서 나왔어요..ㅋㅋ

유상무 강예빈과 사귀냐? ㅡ.ㅡ;; ㅋㅋㅋ 잘 어울리나요..

강예빈 비키니 올킬이죠? ㅋㅋ 몸매 장난아님.

강예빈 분홍팬티 브라 움짤...ㄷㄷ 최강섹시....

강예빈 허리돌림...정신없어..언니..ㅡ.ㅡ;;


개그맨 장동민은 케이블 채널 qtv '이판삼판' 혈압을 올려라라는 코너에서 유상무의 혈압을 올리기 위해 전 여자친구인 김경아의 이름을 말해버렸습니다.

유상무는 동아방송대 재학시절 김경아와 유명한 캠퍼스 커플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지금은 유상무는 개그우먼 김지민과 열애하다가 쫑났다고 해요..ㅡ.ㅡ 이런이런

"그들은 여전히 서로 응원해주면서 지내고 있고, 연락을 안 하는 것도 아니다"라고 말했어요. 음....머 남녀사이야 늘 그렇죠...서로 잘되길.

라디오스타에서 얼마전 유세윤은 “굉장히 멋있었던 게 얼마 전 유상무의 형 결혼식이 있었는데 그녀가 축하해주러 왔다”며 “또 PC방 개업식에 화환을 보냈더라”고 설명했었는데요.

하지만 그 내용은 쿨하지 못했다네요..ㅋㅋㅋㅋ 엄청웃기네 화환에 유상무의 전 여친 김경아씨 화환을 보면 ‘옛여친’이라는 문구와 함께 ‘어떻게 나한테 이럴 수 있어?’라는 글을 새겨 넣어 유상무를 당황시켰다.
유키 마오미 그라비아 일본모델 노출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