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광개토대왕
이블로그는 누적 1천9백만 조회를 돌파한 블로그입니다. 주로 유용한 사이트 소개합니다. ^^ 광고등 문의는 비밀댓글 남겨주세요.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채민서 노출(본명 조수진) 음주 배우 채민서(31)씨가 음주 교통사고를 내 불구속 입건됐네요...쩝..조심하지.프로필 영화 배우 생일1981년 3월 16일 (서울특별시)신체키 몸무게166cm, 45kg소속사소리바다엔터테인먼트 가족1남 1녀 중 첫째 육감적인 채민서 노출 몸매와 도시적인 얼굴로 유명하죠..학력 대덕대학 모델과데뷔 2002년 영화 '챔피언'사이트 미니홈피 트위터 페이스북korean movie talent video picture che min seo 서울 강남경찰서는 30일 음주 상태로 차를 몰다 교통사고를 낸 혐의(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등)로 배우 채민서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네요. 경찰 조사 결과 채민서 노출은 이날 오전 10시25분께 청담동 주택가에서 벤츠 승용차를 운전하던 중 주차를 마친 홍모(22)씨의 어코드 승용차를 들이받았다. 채민서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 정지에 해당하는 0.081%였던 것이죠.....
채식주의자 채민서 알몸 열연 정말 야해보이죠? 영화보삼..ㅋ

Canon | Canon EOS 20D | Manual | Pattern | 1/250sec | F/2.8 | 0.00 EV | 29.0mm | ISO-800 | Off Compulsory | 2009:06:14 04:55:00

허벅지 종아리 라인..ㄷㄷㄷㄷ

채민서 비키니 라인도 좋네요

사람이 안 다쳤으니 다행인가요..흠 채민서 노출은 지난 2002년 영화 `챔피언`으로 데뷔한 후 드라마 `자명고`, `여자를 몰라` 등에 출연했어요. 앞으로 조심하시고 활동 잘해주시길..누워도 가슴이 저렇게 크죠? 채민서 언니 장난아니다..욕조에 꽃이라. 배우 채민서가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데 대해 사과했네요. 채민서는 지난 30일 자신의 미니홈피 메인 화면에 "물의를 일으킨 점 너무 죄송합니다"라고 짧게 사과의 말을 남겼어요.

검정팬티 섹시하넹.. 브라속으로 가슴골도 ...음...성형수술 안햇나요? ㅡ.ㅜ 쩝.

브라도 이쁘고 허벅지 종아리 각선미가 예술이네요..ㅠㅠ 채민서 언니..

 

채민서 팬티 보일라 언니..영화 <채식주의자>가 배우 채민서의 전라 열연로 주목받은적도 있죠.영화<채식주의자> 스틸컷에서는 채민서가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는 몸으로 김현성과 바디페인팅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었어요. 채민서 가슴도 커요..c컵은 되보임..? ㅡ.ㅡ 부럽다. 유명한 채민서 팬티 열연 영화 한장면이죠..ㅋㅋㅋ 팬티 2개정도 입은듯 보여요..ㅎㅎ 도끼자국따윈 없다구....응큼한...근데 발차기 잘하는데요? ㅎ


이거 모아서 그런가 채민서 가슴이 D컵은 되는듯? ㅎ

Canon | Canon EOS-1D Mark II N | Manual | Pattern | 1/160sec | F/3.2 | 0.00 EV | 105.0mm | ISO-400 | Off Compulsory | 2007:06:08 19:34:14

NIKON CORPORATION | NIKON D1X | Manual | Center-weighted average | 1/125sec | F/6.7 | 0.00 EV | 52.0mm | Flash did not fire | 2005:11:17 00:55:19

채식주의자 채민서 누드 열연 한장면이죠. 가슴이 정말 커요.
 섹스신도 야한듯 sex scene

쩍벌녀 채민서 화보..ㅎㅎ 섹시하다 정말..ㅡ.ㅡ;; 다이어트 합시당.

징거 허벅지 가슴털기 움짤 대방출이요
티파니 노출 사진 화제에요. 홍콩 동영상 직캠동영상도 함께 봐요..

사이트 ALL을 즐겨찾기에 추가하시고 또 오세요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