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광개토대왕
이블로그는 누적 1천9백만 조회를 돌파한 블로그입니다. 주로 유용한 사이트 소개합니다. ^^ 광고등 문의는 비밀댓글 남겨주세요.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스토리온 ‘렛미인’ 오재은씨가 속칭 ‘처진 뱃살녀’가 바디라인녀(꿀복근녀)로 변신해서 화제가 되고 잇네요. 황신혜가 진행중입니다. 성형수술 전후 모습이 아주 감동적이네요..ㅎㅎ나이를 잊은 황신혜씨 속옷 사업 잘되시죠? 팬티 브라 비키니모습이 감동이네요 

'렛미인'의 역대 최고 미인으로 걸그룹 티아라 멤버 은정 닮은꼴 출연자 '박소현'씨가 꼽혔는데요.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렛미인'은 외모 콤플렉스가 있는 여성들의 삶을 바꿔주는 프로그램으로 4회 방송분에 출연한 '박소현'씨가 렛미인 최고미인으로 선정됐어요.


지난달 27일 방송된 ‘렛미인’에는 4.5kg의 아이를 출산 하고 축 처진 뱃살로 인해 콤플렉스를 갖고 있는 렛미인 오재은 씨의 사연이 공개됐었죠. 불쌍했어요..

오윤아씨 몸매..아줌마 아니죠? ㅋㅋ


음....아이 나으면 다 그렇지만...탤런트 연예인들은 아닌듯? ㅡ.ㅡ;; 헐

쌍꺼풀 사각턱교정술 턱 지방흡입술 전후 비교에요...많이 달라졌죠..


본래 오 씨는 출산 전에는 아름다운 얼굴과 바디라인을 갖고 있었는데 출산 후 바디라인이 망가지면서 외모콤플렉스에 시달려왔다고해요 한순간이군요.

정말 렛미인 오재은 자신감 상실한 말투, 남편의 외도로 인해 충격을 받아 찾아온 안면마비, 뚱뚱한 엄마의 모습을 창피해 하는 중학생 아들 등으로 고통받는 상태에요.

제작진은 오 씨의 사연과 상태를 확인하고 도움을 주고자 제 10대 ‘렛미인’으로 선정하고 복부지방흡입, 복부 성형술, 턱 지방흡입, 사각턱 수술, 쌍꺼풀 수술을 실시했다. 수술비는 무려 2500만 원이나....ㄷㄷㄷ 별로 안 비싼건가요? ㅡ.ㅡ;; 몰러..

MC 황신혜는 수술 후 회복 중인 오 씨의 숙소를 찾아 특별한 선물을 전달했는데요 속옷 CEO 아니겟어요.....ㅋㅋㅋ 황신혜의 선물 상자 속에는 섹시 디자인의 속옷이 있었네요. 회복 후 자신감을 갖고 당당하게 아름다운 여성으로 살라는 속 깊은 마음을 느껴지게 했어요..섹시한 팬티 브라입으면 자심감도 업되죠.

오 씨는 수술 후 104일 만에 달라진 외모로 스튜디오에 나타났어요. 황신혜는 공개를 앞두고 “궁금해 못 기다리겠다” 라며, 돔 안에서 대기 중이던 10대 렛미인의 모습을 들여다보고 깜짝 놀라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지요....머 다 그렇게 진행하는거죠..? ㅎㅎㅎ

오 씨 또한 자신의 변신에 감탄하며 “쏙 들어간 뱃살로 발가락이 보인다? ㅎㅎ 축하
 


출산 이후 복부 비반으로 인해 발가락이 보이지 않았다”며 “나 자신을 소중히 여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요...
렛미인에 선정되도록 도움을 주신 MC 황신혜 씨, 이경민 뷰티아티스트, 김성일 스타일리스트 등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앞으로 더욱 좋은 아내, 엄마가 되겠다. 그리고 자신감 있는 여성으로 살겠다”고 소감을 밝혔어요...짝짝짝...ㅋㅋ 잘 사세요.

 

[스타 엿보기] - 황신혜 속옷
[스타 엿보기] - 재경 노출 레인보우 움짤모음 초섹시하다.

사이트 ALL을 즐겨찾기에 추가하시고 또 오세요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