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비키 노출 달샤벳 리더 섹시 엉덩이 화보에요.

달샤벳 비키 노출 (Viki)가수 비키 엉덩이로 유명하죠..ㅎ 출생일1988년 3월 28일 (서울특별시) 신체 키 몸무게172cm, 50kg 아주 크고 건장해요..ㅎㅎ소속그룹 달샤벳 비키 엉덩이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데뷔2011년 달샤벳 미니 앨범 [SUPA DUPA DIVA]사이트미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 주소  korean sexyidol singer video picture 4일 오후 서울 핫트랙스 목동점에서 6인조 걸그룹 달샤벳((비키노출, 세리노출, 아영, 지율, 가은, 수빈)의 네 번째 미니앨범 ‘히트 유(Hit U)’ 발매 기념 팬사인회가 열렸는데요 걸그룹 달샤벳 멤버 비키 노출이 팬사인회장에 입장하고 있네요. 이쁘죠? 오빠들이 매우 좋아한다고 하더군요....물론 언니들도 좋지 머..^^ 

 깜찍한 비키인가요..ㅎㅎ 멤버들 모두 이뻐요..섹시하궁.하의 실종 비키...안입은듯?

쩍벌녀 비키 섹시가 절절 넘친다고나 할까요? 그런평들이 많죠.

비키 앨범자켓사진이던가....란제리룩 비슷한...달샤벳 멤버들 노출이죠. ㅎㄷㄷ 합니당.

비키 팬티 노출?..ㄷㄷㄷ 허벅지좀 보세요..정말 하얗고 튼튼해요..ㅡ.ㅡ ㅎㅎ 섹시하다.오빠들이 정신 못차릴듯해요...ㅎㅎ 비키는 엉덩이와 허벅지가 매력적인듯...

이런 비키 속바지는 팬티처럼 보여서 엄청 야하다는....음..빨간색이 강렬하네요.

키크고 운동 잘하는 비키 비키니입고 돌진..ㅎㅎ

내가 쩍벌녀 비키야...달샤벳 사랑해주세용..


비키 알록달록 비키니인가요? 란제리인가요? 음.....엠카 무대에는 엠블랙(승호 지오 이준 천둥 미르), 틴탑(캡 천지 엘조 니엘 리키 창조),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 린, 미료, 이현, 달샤벳(비키 세리 지율 아영 가은 수빈), 레인보우 픽시(오승아 조현영 김지숙), 써니힐(주비 승아 코타 미성), 부가킹즈(바비킴 간디 주비트레인),

환상적인 엉덩이 라인..ㄷㄷ

비키 스타킹 한짝? ㅡ.ㅡ ㅋㅋ 미니스커트사이로 허벅지와 종아리 근육좀 보세요..

브라이언, 보이프렌드(동현 영민 광민 민우 현성 정민), 나인뮤지스(세라 이샘 은지 이유애린 민하 혜미 현아 경리), 레드애플(한별 영준 광연 규민 효석) 등이 출연해 화려한 공연을 펼쳤어용. 이날 행사에는 에프엑스 크리스탈, 김현주, 김윤아, 이진욱, 유노윤호, 지성, 이규한 등이 참석했다.비키 미니스커트 정신을 못차리게 하는 섹시함의 극치죠.

환상적인 비키 엉덩이 사진들...정말 예술이다....구잘 투르수노바 노출 동영상 우왕...

남심을 녹아내리는 비키 댄스 움짤...도끼자국 아니에요..바지자국...이긍.
자밀라 노출 구잘친구 섹시 화보 동영상에요.

내가 비키다 비켜...ㅡ.ㅡ ㅋㅋ
구잘 투르수노바 개그투나잇 동영상과 자밀라 노출 화보 ^^ 보세요.
브레이브걸스 예진 노출 직캠 허리돌림 이쁘다 ++ 정말 환상의 플짤 움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