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가희 움짤 모음. 노출 비키니 복근 보시죠

애프터스쿨 가희 유이 노출 움짤 본명 박지영 가수 출생일1980년 12월 25일 (대구광역시) 신체 키 몸무게168cm, 50kg 키크고 늘씬하죠. 소속그룹 애프터스쿨, 애프터스쿨 레드 소속사 플레디스 수상 2010년 SBS 연예대상 예능 뉴스타상 관련정보네이버[뮤직] - 가희의 솔로 앨범 [돌아와 나쁜 너] 사이트 미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 주소 미니홈피.

애프터스쿨은 2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서로 상반된 매력으로 색다른 볼거리를 안겨줬죠. 먼저 무대에 오른 애프터스쿨 레드는 과감히 '섹시함'을 전면에 내세웠습니다. 이들의 타이틀곡 '밤 하늘에'는 귀에 쏙쏙 박히는 가사와 멜로디, 여기에 맞춘 포인트 안무로 시선을 잡아끌기 충분했네요. 가희 허벅지 움짤 섹시하네요..웨이브도 잘하고..
가희 비키니 입은 복근도 봐요..ㄷㄷ 운동 열심히 하나봐요.가희 스타킹 허벅지도..ㄷㄷ

가희 교생인가요? ㅋㅋㅋ 선생님 필...각선미좀 보세요..
신동엽 보세요..오빠 침닦아..ㅋㅋ 가희 허벅지 엉덩이 허리돌림..ㅎㅎ
가희 꽈당인가요...팬티 아닌데 속바지에요. 근데 은근 섹시하고 야하네요.ㅎ
가희 복근 장난아니죠. 정말 부러운 몸매에요..80년생인데...관리 잘하는듯..쩍벌녀 가희움짤보세요..장난아니죠..몸이 따로따로 노는듯...헐...부럽군요..

CF처럼 운동을 정말 열심히하고 관리하는듯 합니다..자기관리만이 살길..

 

 

after school 쩍벌녀 가희 댄스 아무래도 나이 30? 연륜이 있어서 그런지 어린 아이돌 스타에게는 찾기힘든 농염함이 있는데요..복근도 정말 짱이네요 왠만한 남자 부럽지 않겠어요.  가희, 유이, 정아, 나나는 늘씬한 몸매와 하의 실종에 롱부츠를 매치한 의상으로 카리스마를 분출하며 무대를 장악했죠. 가희 엉덩이 돌리기 댄스도 환상이죠. 움짤 즐감. gahee sexy dance korean girl group

 

가희 웨이브 댄스 환상. 무대에 오른 애프터스쿨 블루는 타이틀곡 '원더보이'를 선보였습니다. 마지막 부분 '약속해줘'란 안무와 리듬은 요정같은 핑클의 당시 모습을 연상케 했는데요, 화이트 콘셉트의 레이나, 리지, 주연, 이영은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어필...ㅋ sex appeal 은 기본...정말 섹시한 가희 허리돌림.

가희 언니 C컵은 될듯해요...가슴도 크고.부러울뿐..성형을 해야 나도 ..ㅋ 섹시 가슴 움짤...

손예진 노출 사진 너무 섹시하네요.
진재영 노출 쇼핑몰 대박 사장이래요.
피팅모델 노출 섹시하다구.쇼핑몰 모델 화보 일반인
유이 사진유출 섹시몸매 동영상 감상해요 u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