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황금비율녀 화성인 안미선 노출 사진

황금비율녀 안미선 노출 사진 동영상 즐감하세요. 지난 13일 화성인X파일에서 방송된  보디모델로 활동 중인 황금비율녀 안미선 씨가 출연해 자신의 신체사이즈를 공개했어요. 화성인에 황금비율녀로 출연한 안미선씨는 175cm키에 36-25-37 황금비율녀라고 하네요.레이싱걸 레걸로도 활동중인듯 해요. 몸매 후덜덜 합니다. 노출이 너무 섹시하네요.  황금비율녀 안미선 노출 동영상 video 출연한 황금비율녀 안미선 노출은 KBS 2TV 드라마 ‘포세이돈’에 정주리의 뒤태 대역으로 출연해 놀라운 몸매로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광고 속 황정음, 한예슬 등의 보디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대요. 우왕 부럽군요.

포세이돈 정주리? ㅋㅋ 뒷태...ㅎㅎ 뒤태여신 정주리가 아니군요.

특히 이날 방송에서 직접 자리에서 측정한 황금비율의 신체 사이즈를 공개하기도 36-25-37 이거래요. 장난아니에요..ㅡ.ㅡ 헐..

노팬티나 티팬티 입어야 가능하겠죠? 뒷태 작살인데요....ㅡ.ㅡ ㄷㄷㄷ

여성 바디모델로 레걸로 활동중인 안미선씨가 일명 '황금비율녀'로 화제를 모았어요. 자신의 신체사이즈를 공개하며 몸매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는데요 황정음,한예슬 등등 유명 연예인 속옷광고등의 모델로 활동한 사실도 밝혔습니다. 호피 섹시하다..허벅지 라인

175cm의 키에 36-25-37의 놀라운 수치의 그녀는 우리나라에서 100만분의 1정도로 나올까 말까한 황금비율을 소유하고있는 모델이라네요 부러울 따름...ㅡ.ㅡ;; 헐 키도 굉장히 크고 가슴도 D컵이상은 되보이네요...ㅠㅠ 부러워..노력하자. 안미선 동영상 화보 사진

탕웨이 겨드랑이털 노출 화보 동영상 현빈 폭로..ㅋ
구지성 노출화보 레걸 베스트 포즈상
 최유정 노출 레걸 섹시화보
류지혜 출렁 노출사진 모음입니다. 숨막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