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셀레나고메즈 노출 저스틴 비버가 반한 비키니사진

셀레나 고메즈 노출 비키니 사진 화제에요. 셀레나고메즈 프로필(Selena Gomez | Selena Marie Gomez) 영화배우, 가수 출생일 나이 1992년 7월 22일 (미국) 신체 키 몸무게 168cm 소속사 헐리우드레코드 데뷔 2002년 방송 'Barney & Friends' 수상 2011년 제13회 틴 초이스 어워드 섹시스타상 2011년 제13회 틴 초이스 어워드 뮤직 러브송상 사이트 공식사이트, 트위터, 페이스북 셀레나고메즈 화보 모음.사진감상 동영상 video 세계적인 팝스타 저스틴 비버(18)의 연인이자 가수 겸 배우 셀레나 고메즈(19)의 비키니 몸매가 화제라구요. 셀레나 고메즈는 6일 자신의 트위터에 "태양이 필요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는데 좋네요.ㅎ

휴식은 좋은것이죠...남친과 휴식도 좋구요..ㅋㅋ 

파파라치들 고생많아요..ㅡ.ㅡㅋ

두사람 결별설도 있고 그렇던데요. 뭐 사이 좋은듯 싶네요. 만남과 헤어짐은 자연스러운거죠.ㅋ비키니 브라가 아슬아슬 하네요. 어린데 몸매는 아닌듯..ㅎ 

사진 속 고메즈는 핑크색 비키니를 입고 누워서 일광욕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고 얼굴의 반을 가리는 커다란 선글라스를 낀 고메즈는 차가운 음료를 마시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하고 있네요. 부러운 휴식시간이군요.

남친 저스틴 비버가 반한 비키니사진 이겠죠? ㅋㅋㅋ 

셀레나 고메즈 비키니 몸매에 반한 저스틴 비버겠죠? ㅋㅋ 아슬아슬한 비키니 가슴 노출 조심.

셀레나고메즈 일상도 화보처럼

박신영 기상캐스터 노출 사진 논란 이선민 겨냥 아니다.
최여진 노출 속옷광고 화보 감상.
써니 노출 파격적이다. 사진 모음 sun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