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하지원 노출 이승기와 더킹 투하츠 주인공

하지원 노출사진 모음이요. 더킹투하츠에서 여주인공 배우, 탤런트 프로필 출생일 나이 1978년 6월 28일 나이좀 먹었어..ㅠㅠ 신체 키 몸무게 168cm, 45kg 으잉? 키가 이렇게 컸나? 소속사 웰메이드스타엠 가족 동생 전태수 수상 2010년 SBS 연기대상 드라마스페셜 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 관련정보 네이버[영화] - 한국의 여전사, 하지원 인터뷰 사이트 공식사이트, 트위터 페이스북 주소 하지원 홈런 동영상 video ㅋ

하지원 엘르 화보네요..elle 드라마 기대됨

청순해 보이는 하지원 어깨 노출..ㅋ

하지원-이승기가 ‘더킹 투하츠’ 대박기원 고사를 마쳤다고 합니다. 기대가 되네요. 경기도 안성시에 완공한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더킹 투하츠’(극본 홍진아, 연출 이재규)의 세트장에서 고사가 진행됐구요. 드라마 재미가 있을듯 합니다. 이승기가 뺀질남 왕자로 나온다고 하네요.ㅋㅋ

하지원 이승기 더킹 투하츠

하지원 허벅지는 말벅지? ㅡ.ㅡ;; ㅎㅎ 튼튼해요.

왁스 오빠에 하지원이 나왔었죠..ㅋㅋㅋ 섹시한 춤도 추고...동영상 감상..이날 현장에는 하지원, 이승기, 이윤지, 조정석, 이성민, 정만식 등 연기자들과 연출자 이재규PD와 홍진아 작가, 제작사 김종학 프로덕션 박창식 대표 등 출연진과 제작진이 집결, 마음을 모았다고 해요.

하지원 굴욕사진이라고 하는? 그래도 이쁘네요.ㅋ

임창정과 색즉시공 노출..ㅋㅋㅋ 재미있었죠.

하지원과 이승기는 남녀주인공답게 나란히 함께 고사상에 술을 올리고 절을 하며 한마음 한 뜻으로 시청률 대박과 드라마의 성공을 기원했대요. 이윤지와 조정석도 술잔에 술을 받아 고사상에 올리며 대박을 기원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였다고 합니다. 하지원 움짤이네요. 옆은? 군복무중이죠..김태평군..ㅋㅋ

홈런 댄스..하지원 저거 티팬티죠..? 신인시절 좀 부끄러웠다고 하더군요 ^^

이윤지 노출 파격의상 더킹 투하츠
에이미 노출 속옷 화보
섹시한여자 노출 동영상
디아블로3 악마의게임 5월 15일 출시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