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 금융 카드

와이즈론 솔로몬저축은행

언니 오빠들에게 좋은 상품 소개해봐요 ^^ 와이즈론 솔로몬저축은행
아래 부연 설명을 좀 해볼께요. 읽어보세요.

솔로몬저축은행의 신용대출 브랜드인 '와이즈론'은 합리적인 대출 요건 및 맞춤형 서비스로 2년 연속 마케팅대상 고객만족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와이즈론은 가파른 속도로 서민금융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해나가고 있다. 실제 와이즈론은 지난달 월 신규대출 총액이 1,400억원을 웃돌면서 캐피탈과 저축은행 및 대부업계를 통틀어 최고 실적을 올리는 대표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와이즈론이 단기간에 국내 대표 신용대출상품으로 자리잡은 이유는 다년간 축적한 신용대출관련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독자적인 고객 신용평가 시스템(CSSㆍCredit Scoring System)과 금융권 최초로 실시 중인 24시간 연중무휴 대출 서비스의 영향이 크다.

솔로몬저축은행은 지난 2009년 9월부터 자체 고객신용 평가시스템 CSS를 가동 중이다. 이를 바탕으로 대출 노하우를 지속적으로 축적해가고 있다.

특히 담보가 없는 신용대출에 있어서 고객의 과거 신용 상황이나 금융 행태를 바탕으로 대출의 한도와 금리 등을 정확히 산정해내는 것이 CSS의 장점이다.

제시카 고메즈 광고도 했지요. 믿을수 있답니다.

와이즈론은 이러한 자체 심사 시스템을 통해 인터넷 대출신청 즉시 실시간으로 대출 가능 여부와 한도 및 금리에 대한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정확한 사전심사로 본 심사 탈락비율을 낮췄다. 실제 대출은 이뤄지지 않으면서도 신용조회기록이 남아 고객들에게 돌아가는 피해를 최소화한 것도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CSS는 와이즈론의 가파른 대출 실적 급등세에도 불구, 저축은행 업계에서 독보적으로 낮은 연체율을 유지하고 있는 비결이기도 하다.



솔로몬 와이즈론의 또 다른 강점으로는 금융권 최초로 실시하고 있는 24시간 연중무휴 언제나 대출 및 입금이 가능한 고객지향적인 대출서비스를 들 수 있다. 솔로몬저축은행은 평소 생업에 바빠 업무 시간 중 영업점을 방문하기 힘들거나 심야에 긴급하게 돈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24시간 바로 입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 실시 이후 심야에 대출 신청 고객이 이미 1일 평균 100명을 넘어설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솔로몬저축은행이 지난 1월 선보인 '와이즈카드론'도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와이즈카드론은 까다로운 대출 절차를 줄여 신용카드 정상거래 고객이면 누구나 24시간 내 대출금을 본인이 지정한 계좌로 입금 받을 수 있도록 설계한 상품. 고객들의 신용카드 거래 내역과 정보를 분석해 대출 한도와 금리를 산출하는 방식이다. 최대 7천만원까지..


솔로몬저축은행 와이즈론 대출 상품 판매 전용 온라인 홈페이지 입니다.아래처럼 화면이 나오네요. 참고하시구. 


위 내용을 종합을 해보면 다음과 같아요 !!


1) 와이즈론 직장인 대출 특장점


1. 동종업계 자산규모 1위 저축은행
2. 업계 최대 한도 7,000만원(월 급여의16배 한도) / 최저금리 7.9%
3. 1금융 대출 한도 소진자도 넉넉한 한도 사용 가능
4. 직종 차별 없이 대출 가능
5. 현금서비스 과다 사용자도 한도 부여
6. 30분 이내의 신속한 대출-지점 은행 방문 없이 원스탑 대출
7. 상환 방법 : 5년까지 원리금 균등상환으로 부담 스럽지 않게 가능
8. 취급수수료,중도상환수수료,불법수수료 없음



2) 와이즈카드론 특장점

1.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대출 상담 및 입금 가능
2. 신용카드 정상 소지자라면 이용 대상
3. 최대 한도 2,000만원까지 이용 가능
4. 끼다로운 심사 및 서류 없이 전화 한통이면 OK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