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료기관 성형 라식 양악

부산지방흡입 비만치료 잘하는곳 추천 365mc 러브핸들




비만치료수술, 러브핸들, 부산비만클리닉, 부산체형성형, 부산비만치료,남성지방흡입, 부산지방흡입, 체형성형수술, 부산팔지방흡입


상,하 복부 뿐만 아니라 옆라인,러브핸들까지의 지방을 알뜰히 흡입하므로 전체적인 바디라인의 美를 살릴 수 있는 부산 지방흡입 365mc!!



│부산 복부 지방흡입 수술의 모든것!

앉으나 서나 날 괴롭히는 뱃살,겹치는 뱃살,허리를 잃어버리게 한 뱃살, 복부지방흡입이라면 한번에 복부,뱃살고민이 쫙~! 복부지방흡입수술 시간,복부 지방흡입 후기,복부지방흡입 효과 등 궁금했던 복부 지방흡입의 모든것, 알려드릴게요^^


<이미지출처-365mc 부산지방흡입수술센터>


복부 지방은 복부 자체가 굵은 지방층과 얇은 지방층, 두 층으로 되어있어요. 깊은 지방층과 얇은 지방층을 골고루 흡입하여 여성의 라인,남성의 근육라인을 살려 군살 없는 복부를 만들어주는 것이 365mc의 복부지방흡입이랍니다.


Q. 1 복부 지방흡입 수술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복부 지방흡입은 1시간 30분에서 2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Q. 2 복부에서는 지방을 얼마나 뺄 수 있나요?
지방흡입량은 개인차가 있지만,보통 복부지방흡입수술은 1500cc~4000cc까지 복부지방을 흡입해냅니다.


Q. 3 복부지방흡입,뭐가 중요한가요?

<이미지출처-365mc 부산지방흡입센터>


복부는 여성과 남성의 구조가 다르기 때문에 여성,남성 각자의 라인을 살려 지방흡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여성의 경우 허리선을 잘록하게, 남성의 경우 복근,근육라인을 살리는것이 복부지방흡입에선 가장 중요하다 하겠어요.


Q. 4 복부 지방흡입 수술 후 흉터는요?
지방흡입시에는 지방을 흡입할 관을 삽입하기 위해 절개가 필요해요. 365mc에서는 노출이 심한 민소매나 비키니를 입어도 흉터가 보이지 않게 최대한 보이지 않는 곳에, 최소한으로 작게 절개한답니다. 복부의 경우 팬티라인 쪽으로 2곳,그리고 배꼽 안쪽으로 1곳을 1~2mm 로 절개해요.
<이미지출처-365mc 부산지방흡입센터>


Q. 5 복부 지방흡입 효과
여성의 경우 잘록한 허리선을 돋보이게, 남성의 경우 근육라인을 살려 복부지방흡입수술을 시행하므로 고객님의 만족도가 매우 높답니다. 상,하 복부 뿐만 아니라 옆라인,러브핸들까지 지방을 흡입하므로 전체적인 라인의 美를 살릴 수 있어요.

요요현상,출산 등으로 탄력없이 늘어진 복부비만

라인교정이 필요한 복부비만

남성복부비만

전체적인 복부비만

Q. 6 365mc 부산지방흡입센터의 포인트,복부 지방흡입 전담의료진!
365mc 부산 지방흡입 수술센터에는 복부만 전문으로 수술하는 복부 지방흡입 전담 의료진이 상주하고 있어요. 지방흡입은 단순히 지방만을 제거하는 수술이 아닌 섬세한체형의 미적인 부분을 완정시키는 수술이기 때문이에요. 365mc지방흡입센터는 2만여건의 비만치료케이스를 바탕으로 각 부위별 우수한 지방흡입 전담의료진을 선정하여 이를 통해 고객의 수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답니다.


Q. 7 365mc 부산지방흡입센터,어디있나요?
365mc 부산지방흡입센터는 지방흡입 수술 전문 수술센터로서 서울 강남에 위치한 서울 지방흡입 센터의 명성 그대로 동일한 환경,시스템으로 구축되어 있으며 지방흡입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주 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257-3번지 아이온시티빌딩14층( 하이마트,커피빈이 있는 건물)
연락처 : Tel 051-806-3653,3654, 051-809-3655
오시는길 : 부산지하철 1,2호선 서면역 하차
[이미지출처-365mc 부산지방흡입센터]






지방흡입잘하는곳 365mc에서 고객님의 아름다운 변화가 시작됩니다. 지방흡입수술이 궁금하신가요? 지방흡입비용, 지방흡입관리, 지방흡입후 등등 팔지방흡입에 관한 모든 궁금증!
지방흡입수술 온라인상담지방흡입수술 비용



365mc 비만클리닉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