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안신애 골프선수

안신애 골퍼 출생일    1990년 12월 18일 (서울특별시) 신체 키 몸무게  165cm 소속팀 우리투자증권 프로골프단 학력    건국대학교 (재학) 데뷔    2008년 KLPGA입회 수상    2011년 제27회 코리아 베스트드레서 스완 어워드 스포츠부문


이 언니 노출도 은근 섹시하네요..ㅋㅋ 박유천하고 말도 있었죠..

 "가슴을 성형했다?"라는 질문에는 "전혀 아니다. 얼마 전에도 모 선수가 내게 '가슴 수술했어?'라고 물어본 적이 있었다. 사실 어떤 재질의 옷을 입으면 가슴이 예쁘게 보일 수 있는지에 대한 노하우를 터득한 것 같다"며 "복부 부분이 붕 뜨는 의류보다는 착 달라붙는 옷이 가슴 라인을 더 살릴 수 있다"고 말했다.

"남자를 밝힌다?"라는 질문에 안신애는 "남자를 밝히고 싶다(웃음). 상처 잘 받고 막 퍼주는 그런 순애보 스타일이다. 솔직히 밝히자면, 그동안 성적이 좋지 않았던 이유 중의 하나가 남자 문제였다. 아무래도 남자 친구가 생기면 연습 시간도 줄어들고, 가끔 다투는 일이 생기는데, 그게 경기에도 지장을 준다.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은 없다"고 말했다.

안신애는 "성형 중독이다?"라는 질문에 "중독까지는 아니다. 하지만 이곳저곳을 손댄 곳이 있어서 솔직히 아주 아니라고는 말을 못하겠다. 성형을 해서 예뻐지는 것에 대해서 나는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성형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카자흐스탄 사비나 알틴베코바 미녀 배구선수 퇴출위기
류현진 하이라이트 토렌트
김예림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