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사지 & 운동

정력강화법

여자를 쉽게 사정시키는 방법

 


클리토리스와 질입구를 자극해 극 오르가즘에 도달시키는 방법입니다.
먼저 편안한 마음으로 여성에게 안마등 전신마사지로 근육을 풀어줍니다. 그리고 서두르지말고 부드럽게 충분히 애무를 해줍니다.

1.먼저 다리를 벌린후 삽입상태에서 여성분이 다리를 11자로 오므립니다.

2.남성은 자연스레 그위에서 여성의 11자 다리밖으로 양다리를 벌립니다. (일반적으로 강한 조임을 받길 원하거나 빠른사정을 원할때하는 자세죠)

3.여성분은 자세를 고정시키고 남성은 윗부분으로 성기와 클리토리스가 밀착되도록 자세를 올립니다.(그럼 거의 수직상태가 될것입니다)

4.그상태로 몸에 힘을빼고 천천히 상하 좌우로 아주 조금씩 1~2cm 안쪽으로 움직여줍니다. 너무 크게 움직여 질입구와 남성의 성기사이에 공간이 벌어지면 절대 안되며 꿈틀거린다는 느낌정도면 됩니다. 특히, 클리토리스를 중심으로 좌우방향움직임에 중점을 둡니다.

5.그상태로 팔은 남성이 여성의 겨드랑이 아렛쪽으로 감싸안고 여성은 남성의 목부 분을 자연스레 감싸안고 부드럽게 여성의 귓볼이나 목, 키스등으로 애무를 병행합니다.

6.지루할것 같아도 여성의 반응을 보면 매우 흥미롭습니다. 5분여 지나면 대부분 여성들은 흥분이되어 강한 피스톤 작업을 원하게되고 꿈틀 거리며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7.이때부터가 중요합니다.  절때 질 입구과 성기사이에 틈이 생기면 안됩니다.

8.여성도 최대한 느끼되 크게 움직이려 하지 말아야 합니다. 여성 입장에서는 자제하기가 대단히 힘들겁니다. 조바심을 이기지 못하면 안됩니다.

9.시간이 갈수록 점점더 여성의 반응은 격해지고 30분 전후면 대부분의 여성들도 남성보다 많은양의 분비물을 사정하며 극 오르가즘을 느끼게 됩니다.

10. 남성들도 여성의 반응을 보고 흥분해 사정하지 않도록 마음을 가라앉히는게 중요하죠.

위 방법은 강한 피스톤에 길들여진 남,녀 모두에게 힘들이지 않고 편안하게 여성을 극 오르가즘에 오를수 있게하는 테크닉으로 꿈틀거리는게 무슨 쾌감이 있을까하지만 오판입니다.
절제하는 여성의 반응을 보면 움직일 순 없고 흥분은되고 어떻게 하지 못하니 점점더 안달이나고 아렛도리에 뻐근한 느낌과 함께 별로 경험해 못한 환상적 퀘감을 느끼게 됩니다.
질입구가 긴장되어 관계를 시작하면 한동안 통증을 느껴 남성과의 관계를 꺼려하는 여성들이 가끔 있는데 그런분들도 통증없이 즐길수 있답니다. 조루인 남성들도 조금만 단련하면 여성을 만족시켰다는 변강쇠 못지않은 자신감을 얻 을것입니다.
여성자신도 놀랄만한 양의 분비물이 쏟아져 나옵니다. 마지막으로 여성분이 사정을 하게되면 남성분도 대부분 흥분하여 사정을 하게되고 충분한 퀘감을 얻을수 있을것입니다. 여성분이 사정한 후에도 바로 끝내지 마시고 2~3분간 자세를 유지하며 흥분을 가라앉히도록 애무와 함께 마무릴 해주면 됩니다. 이때는 천천히 피스톤 운동을 하여도 됩니다.

* 귓전에 부드럽게 입술을 대고 사랑한단 말도 잊지마시구요. *

 
실전 정력강화법


1. 허리힘 기르기 - 윗몸일으키기( 복근운동),허리살 빼기( 모든힘의 근원은 배에서 시작)
2. 다리힘 기르기 - 발꿈치들고 무릅붙이고 앉았다 일어서면서 옆에서 위로 손을 들어 마 주치기
3. 팔힘 기르기 - 엎드려 팔굽혀펴기
4. 유연성 기르기 - 웨이브 춤추기(허리를 아래서 위로, 위에서 아래로)- 밸리댄스 하기
5. 호흡 강화 - 복식호흡(단전호흡)하기
6. 혈관 강화 - 인삼 . 졸 먹기, 술, 담배 끊기

* 걸어가거나 운전할때 TV를 볼때 잠자기전등 수시로 정력강화운동 생활화
* 위 운동할시 복식호흡. 항문오므리기등 동시 수행
* 성인남자 100회가 평균 - 한달에 10개씩 꾸준히 증가시키며 단련
* 아침.저녁 매일 300회이상 하면 - 지금의 아마추어, 아마추어선수 수준에서 프로선수수준까지 향상 (하룻밤 수명의 여자와 교접가능)
* 아침.저녁 매일 1000회이상 하면 - 변강쇠 수준 도달 (하룻밤 수십명의 여자와 교접가능)- 단련된 허리.팔.다리힘으로 시 가쁜히 힘 든 체위 소화 가능 ( 다이어트)
*를 운동으로 생각하고 복식호흡. 항문오므리기등을 동시에 하면서 여러 체위로 다양하게 하면 별도 다이어트운동 필요 없음- 하면할수록 체력.정력증가-일석이조효과

 

 

 

 

  


정력강화운동

1. 사정 조절 훈련법

① 성기에 윤활유를 먼저 바릅니다. 이때 사용하는 윤활유는 쉽게 흡수해 버리는 로션보다는 오일이 더 좇니다.
② 성기 전체와 고환 그리고 회음을 마사지하며 마음껏 즐기세요.
(보통 잡는것과 달리 거꾸러(반대방향으로) 잡고 강하게 피스톤 운동)
③ 점점 고조되는 자신의 흥분 상태를 살피면서 발기 단계를 주시합니다.
④ 사정의 순간이 다가오면 멈추고 스스로 PC근육을 조이세요.
⑤ 조절 능력이 회복이 되면 다시 를 반복하고 원하는 만큼 계속 하면 됩니다.

* 성기를 자극하다 보면 생리적으로 도저히 참을 수 없는 단계에 이르게 되는데 이를 쾌감 9단계, 사정이 이루어지는 순간은 10단계로 가정 한다.

a) 쾌감 단계구분 훈련 : 행위를 통해 쾌감의 단계를 스스로 인식하고 강도를 구분한다. 쾌감의 3~8단계 중 현재의 감각이 어느 단계인가를 구분한다.

b)5~7단계 반복훈련 : 7단계 이상으로 올라가면 사정 조절이 어렵고 5단계 이하로 떨어지면 분위기가 식어버리기 때문에 쾌감도가 5~7단계를 오르내리도록 반복 훈련한다.

c) 윤활 상태에서의 훈련 : 실제 상황과 비슷하게 바셀린 로션이나 베이비 오일 등으로
매끈매끈하게 만든 상태에서 시작한다. 처음 7단계에 이르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3분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자극한다. 7단계에서 자극을 중지하고 5단계에서 다시 자극하는 방법으로 7단계에 도달한다.

d) 자극의 속도와 강도훈련 : 3과 같은 윤활 상태에서 하되 자극을 중지하지 않는다. 단, 자극의 속도와 강도를 조절한다.

사정 직전에 PC근육을 수축하면 전립선을 조일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사정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쉽지가 않습니다.오랜 수련을 쌓으면 사정 바로 직전에 전립선을 조일 수 있지만 초보자의 경우에는 직전이 아니라 미리 전립선을 조여서 사정을 지연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사정을 지연시키고 마음껏 즐기기 위해서는 충분한 시간(30분이상)을 가져야 합니다. 평소 2-3분만에 를 끝내던 사람들에게는 지루한 시간입니다. 만약 지루하게 느껴진다면 몸을 애무하면서 그곳의 느낌도 함께 개발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사정의 욕구를 가라앉히기 위해서는 호흡이 중요합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호흡을 몇 초동안 아예 멈추는 것이 효과적인 사람이 있고 또 빠르게 호흡을 해서 사정을 지연시키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것은 스스로 실전을 하면서 선택하세요
- 이때 자신의 흥분 상태를 주시하다가 사정하기 직전 동작을 멈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뱃힘을 이용 pc근육조임(단전호흡 동시 수행)
- 사정하지 않고 하루에 1000회씩 실시 (회춘 - 피부에 윤기흐르고 젊어짐)

 

 

 


2. 성근육 강화의 기본, 복식호흡법

성근육을 강화시키기 위해서는 우선 호흡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깨와 가슴만으로얕게 호흡을 합니다. 얕은 호흡은 아주 소량의 산소만이 폐로 들어갑니다. 하지만 복식호흡은 폐바닥에 정체되어 있는 공기를 산소로 가득찬 신선한 공기로 바꾸어 줍니다. 이것이 바로 건강한 호흡방법입니다.

복식호흡을 하는 방법은 우선 등을 곧게 펴고 발을 어깨 넓이만큼 벌린 채 바닥에 대고 의자에 앉습니다. 손을 배꼽에 대고 어깨를 이완시킵니다. 코로 숨을 들이마시고 복부 아래 배꼽 부위(배꼽 아래와 그 주변)가 팽창되는 것을 느낍니다. 아랫배가 부풀어오를 때 횡경막은 아래로 내려옵니다. 가슴은 이완된 상태를 유지하고 배꼽을 척추쪽으로 당기듯이 아랫배를 뒤로 당기면서 약간 힘차게 숨을 내쉽니다. 이때 성기와 고환도 위로 당기는 느낌이 들 것입니다. .

횡경막은 배의 움푹 들어간 부분을 아치형으로 덮고 있는 근육질의 덮개. 긴 숨을 들이마시기 위해서 당신은 그 부위를 확장하고 그러한 방법을 통해서 그 부위를 단련시키게 되는 것이다. 한쪽 손을 배 위에 얹은 채 등을 바닥에 대고 눕는다. 천천히 입을 통해서 숨을 들이마시고 내쉬기를 한다. 배 위의 손이 당신의 호흡에 의해서 올라왔다 내려갔다 해야 한다. 평소보다 더 크게 2번 내지 3번 배로 숨을 쉬며 그 후 몇 분 동안 평소대로 호흡하라. 그런 다음 또 평소보다 크게 숨을 쉰다.

또 하나의 호흡운동은 '훅'하고 바람을 부는 동작이다. 입을 통해서 부는 연습을 한다. 이때 횡경막이 조여지면서 바람이 밀려나가는 것을 느낀다. 처음에는 3회씩 하다가 점차 10회로 늘여가라. 성교 시 절정에 도달해갈 때 횡경막을 이용해서 공기를 내뿜는 행위는 오르가즘의 강도를 증대시킨다. 이 호흡법은 남성에게도 마찬가지로 적용이 된다.

- 배를 풍선으로 생각하고 단전을 풍선입구로 생각하고 아래로 길게 풍선을 분다고 생각
- 배와 등이 맞닫을 때까지 숨을 들여 쉼
- 빠르게 훅훅 배에 힘을 주는법과 길게 숨을 들여쉬면서 한참동안 멈추는 방법 교대로 실시
- 열이나 추위도 가시고 스트레스시(얼굴에 열기가 있을때) 진정효과
- 복부지방 감소 및 다이어트 효과

매일 이같은 복식호흡을 연습하면서 성근육 강화 훈련을 해야 합니다. 성근육이란 남성의 경우, 고환 바로 뒤와 항문 바로 앞의 회음부분이 PC(퓨보콕시제우스)근육입니다. 이런 조임을 통하여 더 크고 향상된 오르가슴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립선이 딱딱해지거나 부푸는 것을 방지하여 전립선 질병을 예방하거나 치료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흡축호창법은 복식호흡법의 반대 순으로 시행하면 된다.
일단 의자에 앉아 심신을 안정시키고 더럽혀진 공기를 모두 내뱉고
배의 근육을 부드럽게 한다. 그런 다음 온 몸의 힘을 모두 빼고 숨을 깊게 빨아들인다.
이 때는 배에 힘을 주고 할 수 있는 데까지 숨을 가슴 가득히 빨아들이는 것이 중요하다.
한계에 도달하면 어깨에 힘을 빼고 천천히 숨을 내뱉는다.
주의할 점은 숨을 들이쉴 때는 혀끝을 입천장의 뒤쪽에 대고 들여 마시고,
내뿜을 때는 혀를 아래턱에 대고 토해내야 한다는 것.

 

 


3.소변 흐름 멈추기

PC근육을 느낄 수 있는 가장 손쉬운 방법은 소변을 보는 도중에 골반 근육을 조임으로써 소변의 흐름을 멈추는 것입니다. 소변 멈추기는 소변이나 모두가 전립선을 지나가기 때문에 소변을 조절할 수 있으면 사정도 조절할 수 있게 됩니다.

① 소변을 볼 때 뒷꿈치를 들고 발가락으로 섭니다.
② 숨을 깊이 들이마십니다.
③ 숨을 천천히 내쉽니다. 그리고 회음을 위로 당기고 어금니를 깨물면서 소변을 힘차게 내보냅니다. ④ 숨을 들이마시고 PC근육을 수축시키면서 소변을 보는 도중에 그 흐름을 멈춥니다.
⑤ 숨을 내쉬면서 다시 소변을 보기 시작합니다.
⑥ ④과 ⑤을 반복해서 3-6회로 나누어서 소변을 다 볼 때까지 반복합니다.

소 변 흐름 멈추기를 하다보면 처음에는 찌르는 둣한 아픔을 느끼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지극히 정상적인 증세이고 감염된 상태가 아니라면 계속 훈련을 하면서 몇 주정도 지나면사라질 것입니다.
이 훈련을 하다보면 소변을 힘차게 보게 되고 PC근육뿐만 아니라 간과 전립선, 방광을 강화시키는데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4. PC근육 끌어올리기

① 숨을 들이마시고 전립선과 회음, 항문에 정신을 집중합니다.
② 숨을 내쉬면서, 눈과 입주위의 근육을 수축하면서 동시에 전립선과 항문 주위의 PC근육을 수축합니다.
③ PC근육 그리고 눈과 입 근육을 풀면서 숨을 들이마시고 쉽니다.
④ 숨을 내쉴 때 근육을 수축하고 숨을 내쉴 때 근육을 풀면서 반복합니다.

이 PC근육 끌어 올리기는 운전 중이거나 TV를 볼때나 사무실에 앉아 있을 때도 남의 눈치를 않고 쉽게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건강한 PC근육을 가진 남성은 이 근육을 수축시킴으로써 발기된 성기 위에 얹혀진 수건을 올리고 내릴 수도 있다고 합니다.

- 뱃힘으로 강하게 조임 그러지 않으면 강하게 조여지지 않음
- 발기 시킨후 성기근육을 이용해 성기를 이리저리 움직이면서 조임
(수건등 걸치거나 손으로 잡고 실시하면 근육의 움직임을 쉽게 느낄수 있음)

 


5 항문 호흡법

① 자연스럽게 호흡을 두세번 하고 몸을 부드럽게 하고 온몸의 긴장을 풉니다.
② 배를 오므리면서 숨을 들이쉬고 혀를 입천장에 댑니다.
③ 다시 숨을 들이쉬면서 양손은 강하게 주먹을 쥡니다.
④ 숨을 들이쉬는 마지막에서 항문을 힘주어 올립니다. 이것은 마치 대변을 참을 때와 같이
항문을 수축시키는 것입니다.
⑤ 항문을 수축시킨 채로 잠시 숨을 멈춥니다.
⑥ 잠시 있다가 숨을 천천히 내쉬면서 항문을 이완시킵니다.

항문 호흡은 기혈의 흐름이 좋아질 뿐 아니라 항문 괄약근 등 항문 주변의 근육에 운동이
가해지므로 성적 능력을 유지하는 역할을 하며 정력도 높혀준다고 합니다

항문에 천천히 힘을 넣어서 꼭 조여본다. 오줌을 누다가 중간에 멈추는 그 요령이다. 그리고는 곧 힘을 빼어 항문을 늦춘다. 이 '조이고 늦추는 동작'을 3분쯤 되풀이하여 쉽게 할 수 있을 때까지 해본다. 처음에는 항문을 조일 때마다 음경(페니스)이 조금씩 올려지고 그러다가 쥐어짜는 듯한 느낌이 든다. 날마다 반복하는 동안에 괄약근이 강해지고 이윽고 음경의 발기 를 마음대로 할 수 있게까지 된다

- 뱃힘으로 강하게 조임 그러지 않으면 강하게 조여지지 않음
- 뱃힘과 복근힘은 다름 (복식호흡을 이용한 내부의 내장근육과 약간의 복근, 엉덩이 근육, 넙적다리 근육사용)

'마사지 & 운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림프절과 림프마사지  (0) 2015.06.02
부위별 경락마사지  (0) 2013.07.24
섹스테라피  (0) 2013.07.18
비키니녀 마사지  (1) 2013.05.11
오일마사지  (0) 2013.05.11
Head Massage 머리마사지  (0) 2013.04.23
Swedish Massage in Korea  (0) 2013.04.23
spoon massage  (0) 2013.04.18
정력마사지  (0) 2013.04.14
섹시녀 등마사지  (0) 2013.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