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NS윤지 노출 가슴 미니스커트

사진 동영상 쩐다. 프로필 yoon ji 스타킹 허리돌림 video pictureNS 윤지 (김윤지) 가수출생일1988년 9월 6일신체키몸무게170cm, 46kg소속사JTM 엔터테인먼트가족1남 1녀 중 장녀학력캘리포니아주립대학교로스앤젤레스캠퍼스 무용학, 커뮤니케이션학 학사 (휴학)몸매 환상이네요. ㅎ 섹시아이돌 윤지라..기본코스 노출 허리돌림 움짤 모두 합격..ㅡㅡ

‘엄친딸’ 가수 NS윤지가 학창시절 왕따를 당한 사연을 고백했다.

NS윤지는 최근 진행된 ‘백점만점’ 녹화에서 ‘리더십’에 관해 이야기하던 중 존경하는 리더를 묻는 MC들의 질문에 “학창 시절 도움을 준 교장 선생님”이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초등학교 4학년 때 미국으로 이민을 가 캘리포니아에서 학창시절을 보냈다는 NS윤지는 “당시 영어를 못 해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않아 친구들로부터 왕따를 당했다”고 가슴 아픈 과거를 회상했다.

이어 “교장선생님의 도움으로 학교생활에 적응을 할 수 있었고 지금의 자신이 있을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미국에 계신 선생님에게 영상편지를 띄우며 고마움을 전했다

ㅋㅋㅋㅋ 신곡 '톡톡톡'으로 상큼발랄하게 돌아온 솔로가수 NS윤지가 팬들과 네티즌들이 지어주는 자신의 별명에 대해 "기분 좋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NS윤지는 평범한 듯 독특한 이름이 듣는 순간부터 귀를 끌어당긴다. '윤지' 앞에 붙은 NS는 '뉴 스타(New Star)'의 준말.

하지만 이 때문에 '내숭윤지', '나사윤지', '논산 윤지', '농수산 윤지', '농심 윤지', '눈물셀카 윤지' 등 다양한 별명으로도 불리고 있다.

예진 허리돌림
웅대림 노출 포르노 동영상 곽부성하고 헤어졌나.
한영 노출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