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박봄 노출 2ne1 허벅지 가슴출렁 사진모음

2ne1 의 박봄의 노출사진 움짤을 모아봤습니당..ㅋㅋㅋ 가수출생일 1984년 3월 24일 (서울특별시) 신체 키 몸무게...음..몸무게는 조금 더 나갈지도? ㅡ.ㅡ ㅎㅎ165cm, 45kg 소속그룹2NE1소속사YG엔터테인먼트데뷔2009년 2NE1 디지털 싱글 앨범 [Lollipop]관련정보네이버[뮤직] - 3번째 'YG ON AIR', 박봄 'Don't Cry' 라이브 세션사이트 페이스북 미니홈피 미투데이, 트위터 park bom 연습생 동영상
연습생시절 남다른 발육이 엿보이네요...음....박봄 가슴 출렁? 음..ㅎㅎㅎ

걸그룹 2NE1의 박봄이 호피무늬 모자를 쓴 채 화장이 필요없는 눈부신 민낯을 공개해 화제다.


 


박봄은 27일 오후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오랜만에 또 셀카를. 지금은 일본이에요. 방금 와서 기념사진. 이 모자 마음에 들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네요


4차원 소녀 박봄의 허벅지 노출은 어떤가요? ^^ 튼튼해보여요..ㅎ

ㅋㅋㅋㅋ 좀 도도하고 시크한 박봄



카라 한승연 허리돌림 움짤모음..노출사진 섹시하다 + +
제시카 허리돌림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