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왕완비 노팬티 노출 대만모델 王婉霏

왕완비(
王婉霏) 노팬티 노출 현대자동차 전시장 화제 레이싱걸

영어 이름 : Vivi Wang  신장 : 168cm 몸무게 : 50 ㎏ 쓰리사이즈 : 34C/24/36
생년월일 : 1978년 5월 31일 별자리 : 쌍둥이자리 혈액형 : O형 파일다운   당시 왕완비는 "이렇게 크게 문제가 되리라 예상하지 못했고 치마속을 일부러 찍힌 것도 아니라고 
단지 자신은 치마안에 속바지를 입으니 주름이 너무 많이 생겨서 몸매가 이쁘지 않게 나와서
속바지만 벗을려고 했는데..........ㅋ

 
일부러 그랬을꺼야.ㅡ.ㅡ;;?

신랑이라고 하는것 같아요...흠...같이 화보도 찍고..ㅎㅎ레이싱걸치곤 나이가 좀 있으니 결혼도 ..
남자몸이 좋네요..ㅋㅋ 꼭지가 눈에 띄네요..ㅋㅋ

노모로 보고싶죠? ㅋㅋㅋ 찾아서 보삼...있던데요..ㅋㅋ 무료영화 몇 편 공짜 쿠폰이에요




실수로 팬티까지도 벗어버렸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ㅋㅋㅋㅋ 좋아...멋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