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박소현 노출

귀여운 박소현 노출 움짤 탤런트, video korean talent 방송인 출생일: 1971년 2월 11일 신체: 164cm, 44kg 소속사: 싸이더스HQ 가족: 1남 1녀 중 첫째 학력: 성균관대학교언론정보대학원 (수료) 수상: 더 보이스 오브 SBS상 그 외 다수 박소현(우리결혼했어요,김원준,박소현얼굴크기,김완선의별,방송인) 데뷔: 1993년 SBS '출발 서울의 아침' 리포터

이 언니는 40대이지만 참 동안이고 소두인증ㅎㅎ..^^ 목소리가 낭랑해서 좋아요..ㅎㅎ 그래서 장수? 하는것 같아요...방송인으로서도...

박소현 노출 약하나요? 가수 김원준이 박소현에 대한 마음을 고백했는데 음 어떻게 될까요? 두근두근.ㅋㅋ 김원준은 3일 방송연예인사이드 최근 녹화에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호흡을 맞춘 ‘가상아내’ 박소현에게 실제 사랑고백을 한 적이 있다고 밝혔는데 김원준은 “프로그램을 찍은 후 박소현이 정말 내 이상형이 됐다”며 “좋아한다고 몇 차례 고백했는데 답을 아직 못 들었다.”고 합니다.....잘될수 잇을까요? 가봐야 알겠죠? ㅋㅋ.

김원준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도 재미있죠..ㅎㅎ 둘다 사귀는것에 조심스럽죠..김원준 측 입장은 상당히 조심스러웠는데 "촬영하면서 따로 만나거나 한 것은 아니며 연인이란 식의 언급은 조심 가슴성형 안하신듯...^^ 언니 그렇지? ㅋㅋㅋ 비키니 차림도 잘 어울리던데 사진이 안보여요..쩝..무용과 출신이라 춤도 잘춰요..한국무용이던가?

촬영을 하면서 이전보다 더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게 된 것은 맞다"고 여지를,,음..
잘되면 좋겠구만..이렇다할 진전이 없어보이네요? ^^
사진이 참 아름다워요..두분 ^^ ㅋㅋ

타코타 텀블러 dakota rose 다코타로즈 사진 모음 동영상 picture
성유리 초미니 노출 티팬티 사진 대박이다
브레이브걸스 서아 노출 명품 복근보세요. 결혼하나요? 언니?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