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손은서 노출

손은서 움짤 노출 모음..너무 섹시하다..여고괴담 5.동해 서현 민호 본명 손지연 영화배우, 모델 출생일1986년 6월 26일신체키 몸무게168cm, 45kg 소속사로하스엔터테인먼트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학사경력2010.06 제12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2010.05 부산국제단편영화제 홍보대사 사이트블로그, 미니홈피  우리결혼했어요 son eun seo korean talent movie star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의 미팅 상대가 누구? MBC '우리 결혼했어요'는 다음주 예고편에서 슈퍼주니어 멤버 동해, 은혁, 성민, 규현 등의 단체 미팅 모습을 일부 공개했어요..기대기대..ㅋㅋㅋ 손은서 언니 좋겠어..부럽..비키니 몸매도 짱이다..가슴성형은 안한듯? ㅡ.ㅡ;; 슈퍼주니어 동해가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해 배우 손은서 앞에서 연애 초보인 티를 감추지 못하며 횡설수설해 눈길을 끌었네요 ㅋㅋㅋ.

동해는 10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손은서와 함께 놀이동산 데이트에 나섰는데요 동해는 데이트에 앞서 이특 강소라 커플에게 여자의 마음을 사기 위해 지켜야 할 팁을 전수받았음에도 벗트..;; 동해는 손은서의 등장에 안절부절못하며 진땀을 흘렸네요. 90도 인사를 하는가 하면 횡설수설하는 모습을 보였어요.ㅎㅎ 선수끼리 왜그래요? ㅡ.ㅡ;;ㅎ

손은서 비키니와 뒷태는 어떤가요? 섹시합니다. 드라마에서도 섹시하게 나와요..ㅎ  소공동 롯데 호텔에서 열린 KBS 월화드라마 `사랑비`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출연배우 황보라(왼쪽)와 손은서가 무대를 오르고 있어요 손은서 시스루 룩인가요

손은서 이사진은 정말 예술이네요..잘 나옴..ㅎㅎ 청순녀 저리가라..


손은서가 완벽한 물벽 피부를 과시했어요. 손은서가 코스메틱 브랜드 로우(raw) 모델로 발탁되며 차세대 스타임을 인정받았어요. 최근 예능프로그램과 드라마를 넘나들며 다양한 매력을 뽐내낸 손은서는 화보 속에서 수분을 한껏 머금은 물벽 피부를 선보이며 건강하고 투명한 피부를 보세요...와웅,,,,,부럽다..돈좀 써야지..ㅋㅋ


손은서 강심장 출연.ㅋㅋ

단체미팅은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의 가상 부인으로 출연 중인 배우 강소라가 동해, 은혁, 성민, 규현과 맺은 약속 때문에 성사된 것인데 뻔한 스토리겠지만 재미있겠죠? ^^;; 나도 만나구 싶다구.. 미팅 상대는 배우 손은서, 신소율, 이세나와 연예계에 갓 데뷔한 신인 여배우 한 명까지 총 4명이라고...

나도 포함 ㅡ.ㅡ '우리 결혼했어요'의 김준현 PD는 이날 오후 마이데일리에 "신인 여배우 한 명은 제작진이 숨겨 놓은 카드이므로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라며 "이번 단체 미팅은 강소라가 아는 인맥을 동원해 제작진과 논의 끝에 결정됐다"고 밝혔어요....ㅋㅋㅋ 꼭 본방사수하시길..


셀카도 귀엽군요..

강소라 노출 움짤
효민 노출 움짤 사진모음 대박 야하다
김소연 노출 사진
하지원 노출 이승기와 더킹 투하츠 주인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