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김소연 노출 사진

김소연노출 사진 움짤 모음이야. 참 이쁘죠. 프로필 탤런트, 영화배우 출생일1980년 11월 2일 (서울특별시) 신체 키 몸무게167cm, 45kg 키도 크고 늘씬합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데뷔 1994년 SBS 청소년 드라마 '공룡선생' 관련정보 네이버[영화] - [가비] 제작기 공개 사이트 공식사이트, 미니홈피 트위터 페이스북 아이리스에서도 연기 잘했죠.김소연 노출은 너무 과하지도 않구요. 적당합니다.ㅎ  실제 눈에 잘 띄지 않는듯한 모습이지만 차분하고 약간 악녀 이미지가 잘 어울리더군요. 얼굴이 좀 슬퍼보여서 그런것 같아요. 많이 웃는 배우는 아닌듯 싶구..ㅎ 김소연 가슴도 B컵정도로 적당한듯 보이구요..^^

아레나 화보속의 김소연

팜므파탈 여인이 어울리기도 하면서 비련의 여주인공 같은 역이 어울리는...어렵네. 일반적인 로맨스 영화에는 어울리지 않는 역...ㅎㅎ

김소연의 표정은 거의 한결같다는 ㅋㅋㅋ 너무 과감해서 본인도 부담스러웠다는 영화제 복장. 가슴노출이 아슬아슬하죠. 꼭지 조심.. 

김소연 옷맵시는 참 귀족적인 느낌도 있어요..ㅋㅋ 최근 시스루 착시의상...화제 

김소연 엉덩이 위 문신이 살짝 보이네요.
이해인 노출 섹시한 사진 모음
이연희 노출 움짤 사진이요.
손예진 노출 사진 너무 섹시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