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김디에나 노출 파충류 소녀가 성형외과 코디네이터 되다.

김디에나 노출 사진모음이에요. 최근에 뉴스에 나오구요.ㅋㅋ 프로필좀 볼까요. 김디에나(Kim Deanna | Deanna Yong Hendrickson) 방송연예인, 모델 출생일 1987년 7월 19일 (미국) 미쿡 사람이죠.신체 키 몸무게 171cm, 50kg 소속그룹 아시안 러브 소속사 씨엘컴퍼니 가족 2남 1녀 중 셋째 학력 중부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 사이트 공식사이트, 미니홈피 트위터 페이스북 주소. 리젠 성형외과라고 하네요 압구정에서 제일 크나? 동영상 보세요. ㅋ ‘파충류소녀’ 김디에나 노출이 성형외과 코디네이터로 취업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네요. 얼굴은 그대로인데요..ㅋㅋㅋ 키가 크죠...모델활동도 했으니.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훌쩍 성장한 김디에나의 모습이 올라왔어요.

공개된 사진 속 김디에나는 제복을 입고 환하게 웃고 있네요. 제복이 잘 어울리나요? ㅋㅋ 조금 어색한 느낌도? 김디에나는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유창한 한국어와 영어실력, 뛰어난 미모를 인정받아 모 성형외과·피부과 해외 VVIP 전문 코디네이터로 취업한 것이래요.

김디에나 세라복 교복입고....ㅎㅎ
파충류 소녀로 유명했던 김디에나양이 참여했던 아지안(아시안) 러브의 방송활동 모습입니다. 김디에나 가슴 어깨 노출이네요.피부가 아주 하얗다..ㅠㅠ

뭐 실력 미모 등 연봉 많이 받을듯? ^^;; 벌써 이렇게 홍보효과가 있으니 말이죠..ㅎㅎ 내가 제일 잘나가 가슴은 B컵정도 되는듯 싶네요 김디에나 홍보 잘 하길.

박한별 노출 화보
고우리 노출 허리돌림 사진 보세요.
채민서 노출 알몸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