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쉬즈치 노출 서자기 섹시화보 동영상

쉬즈치 노출 서자기 성매매 폭로. 쉬즈치 동영상 노출. 미인대회 출신의 대만 유명 연예인이 거액을 받고 홍콩까지 가서 성매매에 나서려 했다는 의혹이 제기돼 파문을 일으키고 있네요. 금일신문망과 신화망, 신랑망 등 중화권 뉴스 매체는 12일 팔등신의 풍만한 몸매로 인기로 끌어온 쉬즈치(徐至琦 30)가 홍콩의 부호와 하룻밤에 15만 대만달러(약 570만원)의 화대를 받고 잠자리를 같이하려 했다고 전했네요. 쩝..서자기 (徐子淇 | Cathy Tsui) 영화배우, 전 모델
쉬즈치 동영상 비키니 입고 하는데 몸매 장난아니네요..근데 성형좀 많이 한듯한 얼굴이 좀 어색해요...쩝 쉬즈치의 은밀한 만남을 주선했다는 중개인은 그가 성매매를 자청해 자리를 만들어달라고 부탁했다고 폭로했구요. 서자기 노출 문제의 방송장면도 있네요..쉬즈치 가슴이 크네요 e컵 이상은 될듯? f컵? 음...성형수술 햇을까요?

오른쪽 가슴 문신이 눈에 띄네요..ㅎ

徐至琦个人资料  原名:徐芳熙 现名:徐至琦 徐至琦个人资料英文名:ALINA 性别:女 徐至琦个人资料出生时间:1979年 血型:O型 身高:165左右 体重:52kg 徐至琦个人资料三围:32F、24、34 学历:崇佑大学 国贸系 职业:娱乐/出版 爱好:阅读写作,电视电影,塑身美容,游山玩水,吃喝玩乐 간단 프로필이요..ㅋㅋ 인형같은 느낌도 난다 이말이죠...쉬즈치...음...신기하게 생겼어요..ㅋㅋ노출벽이 좀 있지 않나?키 몸무게 신체사이즈도 나와있네...한국 프로필하고 조금 다름..ㅋ

중개인은 첫 번째 약속일 경우 쉬즈치가 마침 월경을 맞아 부득이 취소했으며 두 번짼 가격을 흥정해 겨우 날을 잡아 비행기표까지 보냈지만 끝내 홍콩에 오지 않았다고 털어놨네요. ㅋ 너무 적나라해서....이거야...

아슬아슬한 가슴노출 장난아니네요...화보 노출수위가 은근 높다는...꼭지 조심해요..

또..이 언니 물의를 일으킨듯..ㅋㅋ 대만 언론 진러뉴스넷은 13일(현지 시각) "중화권에서 인기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글래머 스타 쉬즈치(徐至琦)가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바지 양옆이 찢어져 엉덩이가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출연했다"고 보도했는데 문제는 말이죠. 그녀의 발언때문이에요.. 그녀는 이날 프로그램서 "나는 팬티를 입지 않았다. 내가 출연하기만 하면 시청률은 확실하다"고 발언해 함께 출연한 게스트들을 당혹케했다는군요..ㅋㅋㅋ 대단합니다. ^^ 쉬즈치 섹스 어필이 자유롭네요.ㅋ ㅡ.ㅡ; 옷이 황당? ㅎㅎ

인형같은 얼굴..성형수술?? 음...모르겠네요...

탕웨이 겨드랑이털 노출 화보 동영상 현빈 폭로..ㅋ
아스카 키라라 노출사진 다르빗슈 스캔들 동영상 토렌트네요.
린즈링 노출 화보모음 결혼설
딩궈린 노출사진 페이스북 주소 동영상 엽기노출 가슴 비키니 대만 여배우丁國琳
주윈베이 섹스동영상 화제 홍콩 여배우 朱韻蓓 Tess
장백지 동영상 노출 사진 진관희랑 찍은거? 최민식이 무서워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