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김예진 노출 화보 비키니

4억 소녀 이젠 40억??? 소년..ㅡ.ㅡ 돈 많이 번 언니 김예진의 팬티노출 비키니 몸매가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늘 받지요..말레이시아에 화보 촬영차 가서 찍은 것으로 그의 미니홈피에도 공개되어 엄청난 스크랩수를 기록했네요 쇼핑몰 대표이기도 하죠.. 프로필좀 볼까요? 김예진 노출 비키니 화보 쇼핑몰대표 출생일1985년 11월 4일신체 키 몸무게172cm, 53kg 소속 립합 (대표) 수상2008년 우수패션쇼핑몰 어워드 페스티벌대상경력립합 대표사이트트위터, 미니홈피

가슴 커서 좋겠어...꼭지같은 느낌 비키니..ㅎㅎ 부러운 언니군...성형안했다고?

 

노출이 과하다는 평도 있지만? ㅋㅋ 멋진 언니 아니겠어여? ^^ CEO 이기도 하구요..부럽다구..
따라서 쇼핑몰 창업하다가 망하지 말구...언니들..ㅡ.ㅡ;;ㅎㅎ

가슴이 커요...ㅎㅎ C컵은 되나요? 부럽다는..ㅠㅠ 성형 안한듯..
누드사진 찍으라는 악담? 도 있던데....ㅎㅎ 재미로 찍어도 될듯..세미누드 정도? ㅎ

김예진 쇼핑몰대표는 최근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패션 쇼핑몰 립합을 통해 글래머러스한 구릿빛 몸매를 유감없이 보여주는 비키니 화보를 공개합니다..자주요..^^ ㅋㅋㅋ 오빠들 좋아? 언니들도 좋잖어? 팬티공개 ㅋㅋㅋ 웃겨..언니..

김예진 비키니 라인 아슬아슬하네요..ㅋ 몸매 부러워용..
브레이브걸스 예진 노출 직캠 허리돌림 이쁘다 ++
손예진 노출 사진 너무 섹시하네요.
예진 허리돌림
디아블로3 출시일
다른 예진 언니들도 보자구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