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한성주 나르시시즘 크리스토퍼 수 폭로 노출 사진

한성주의 전 남자친구로 알려진 크리스토퍼 수가 자신의 정체를 공개하며 모든 진실을 인터뷰를 통해 공개하겠다고 밝혔네요..ㄷㄷㄷ 여자로서 수치스럽다는 동정도 있지만,,,이분의 말씀이 진실이라면 어떻게 판단해야 할지요? ㅡ.ㅡ;;

16일 크리스토퍼 수는 이메일을 통해  “한 사람의 과거는 그 사람의 많은 답을 알려준다, 난 숨길 것이 없기 때문에 앞으로 내 입장과 진실을 인터뷰를 통해 밝힐 예정이며 제가 바라는건 진실이 밝혀져 법 아래 정의가 이루어지는 것 뿐입니다”라고 ....폭로의 끝을 예고하는 듯합니다..ㄷㄷ

이런 모습도 있었는데요..한성주 언니..ㅡ.ㅡ 쩝..han sung ju video


그는 자신이 스탠포드 대학을 졸업하고 두 회사의 CEO를 지낸 31세 미혼남이라고 소개하며 어리네요...ㅡ.ㅡ;;;; 한성주 나이 많던데..음... “전 성실하게 학업에 열중해 전교 수석으로 고등학교를 졸업했고 스탠포드 대학에 입학해 학사를 받고 졸업했다, 열심히 공부해 얻은 열매들”이라며 “졸업 후 내가 설립한 두 회사의 CEO를 지냈다, 살아오면서 한번도 법을 어기거나 남을 해치거나 불미스러운 일에 연류된 적이 없다”고 심경을 밝히고 있구요 miss korea picture video han sung ju

 


“내 커리어에 큰 손상을 입히면서까지 사실이 아닌 일들을 지어 낼리 만무하다, 한성주와 그의 가족들에게 폭행당하면서 입은 부상 사진들과 경찰신고 진술서, 병원기록 등 증거자료들을 다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무슨 투자 전문가 같더군요..ㅡ.ㅡ;



또한 “한성주와 사귀고 있다는 것이 세상에 알려질까봐, 그와 그의 가족은 교제사실을 누설하면 절 죽이겠다고 위협하고 저를 폭행 하였습니다”며 “만약 그것들이 사실이라면 고소와 소송을 하는데 아무런 주저함도 없는 한성주가 왜 뭐가 두려워 절 신고하지 않았을까요? 한성주의 거짓주장들을 뒷받침해줄 증거는 하나도 없습니다”라고 덧붙였네요......음...사실인듯? 한성주 언니 어떡하냐구..ㅡㅡ;


그는 “2005년 한성주와 그녀의 가족들은 제 3자를 사주하여 전 연인을 폭행 및 감금했고 나 역시 너무나 흡사한 방법으로 폭행을 당했다”고 말하며 “수년동안 한성주는 여러명의 금전적 스폰서들이 있다”고도 폭로했네요..ㅠㅠ 금전적 스폰서라니.....

문제의 비디오 사진,,,먼지도 모르겠구먼..ㅡ.ㅡ;;A양 한성주라고 떠들썩했던..

미스코리아 시절 사진..끝으로 “한성주는 늘 누군가와 마찰을 빚고 다툼을 일삼습니다, 저는 그렇게 살지 않았습니다, 한성주는 공인으로서 대중들에게 거짓을 일삼았습니다, 과거의 일들을 자세히 보아주십시오, 여러분들의 판단에 맏기겠습니다”라며 글을 마치네요. 끝장을 보겠다는거죠..머. 진실은 아직 모르지만,,,,점점더 가까이 다가오는 군요.....
여자연예인 심한노출 움짤모음
가희 움짤 모음. 노출 비키니 복근 보시죠
[스타 엿보기] - 장백지 동영상 노출 사진 진관희랑 찍은거? 최민식이 무서워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