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강예빈 노출 가슴 신체사이즈 공개 36-24-38 복불복쇼 수위높다.

강예빈 노출은 수위가 좀 높다고 생각해요..복불복쇼에서 맹활약 유상무랑 사귀냐는 소문도 있고..ㅋㅋㅋ 이상하게 똑같은 비키니를 입어도..섹시하구요..ㅋㅋ 가슴사이즈가 장난아닌것 같았는데 이번에 방송에서 말했네요..ㅡ.ㅡㅋㅋ 섹시스타 강예빈 언니가 자신의 신체 사이즈를 공개했어요...36-24-38 ㅎㅎ 장난아니네요...부럽삼..언니

강예빈은 18일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복불복쇼2'에 출연해 "신체 사이즈가 36-24-38"라고 말함.
강예빈 핑크팬티 비키니 ㅠㅠ 아...오빠들 난리나겠군..여자들은 부럽군하..ㅎ

유상무랑 복불복쇼에서 활약을 보여주는데 노출이 아슬아슬합니다..ㅎ강예빈 속옷 화보도 인기 많았죠.ㅋ

그냥 몸매가 아닌 신이 내린 몸매? 쩝...부럽군요.

몸매가 이래도 되는건가요? 강예빈 너무 하죠? ㅋ 우리도 노력합시다....성형수술? ㅡ.ㅡ ㅋㅋ

강예빈 6년전 사진이라고 합니다...오...유상무랑 사이좋은데요..ㅋㅋ

강예빈 비키니 몸매는 그저 할말이 없음..환상적이네요..

강예빈 소생식기 움짤이래요...쩝...너무 어려운거 시킨다..복불복.ㅡ.ㅡ;; 강예빈 가슴 노출이 시원해요.

강예빈 팬티노출도 있는듯? 아..ㄷㄷㄷ 숨막히는 몸매네요...

비키니 팬티가 끼나요? 음...

담배피우는 모습도 자연스럽고..ㅎ 가슴골...음..

강예빈 노출은 25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UFC 액션걸로 활동합니다. UFC 진행을 맡았어요. 워낙 좋아했던 프로그램이라 기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는데요..사진에는 강예빈이 라운드판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있어요...복근 어깨라인 노출이 섹시해요..ㅠㅠ

호피수영복...육감적이다...음...몸매가 너무 부럽군요..ㅠㅠ 이 프로그램 녹화 중 때 아닌 스타일 논쟁이 벌어진 가운데 아찔한 탑원피스를 입어 돋보이는 몸매를 과시한 강예빈은 MC남희석의 신체 사이즈 질문을 받았다. 섹시 강예빈 움짤 모음..너무 많으면 오빠들 보기 힘드니 조금만 올령....ㅎㅎ

비키니 가슴과 허벅지의 절묘한..ㅡ.ㅡ ㅎㅎ

ㄷㄷㄷ 강예빈 쭈그리 비키니 노출 사진인가요..진흙팩한듯한 섹시요염...ㅡ.ㅡ 와우.

강예빈 허리돌림...언니 허리 안아파? ㅡ.ㅡ

강예빈 예술 허리돌림 플짤이네요.와우 정말 대단해요..ㄷㄷ 나도 성형하면 저렇게 되고 싶다?...언니들 어때? 계할까? ㅋㅋ
강예빈은 평소 털털한 성격답게 솔직하게 "36-24-38"이라고 말하며 "골반은 작은데 오리궁둥이"라고 덧붙였고, 이에 이유진은 "한 번 만져 봐도 되냐", "같은 여자지만 자꾸 눈길이 간다"고 말하며 부러움을 드러냈다. 김경진 대박표정..ㅡ.ㅡ;;ㅎㅎ 정말 큰 가슴인듯...d컵은 되는건가요?

미달이 김성은 d컵 성형후 섹시해
니콜 허리돌림 카라 노출사진 대방출해요. nicole
강예원 글래머 노출사진모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