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엽기 재미

티아라 러비더비 1위 지하철 공약 지켰다고

티아라 멤버 보람, 지연, 효민, 은정, 큐리, 소연(리더), 류화영이 지하철 공약을 지켰다고합니다.ㅋㅋ움짤도 보아요.섹시노출과 함께
 

은정언니 허리돌림과 스타킹....음 섹시하다.

걸그룹 티아라가 지하철 공약을 지켰다고 합니당...ㅋㅋㅋ 14일 신곡 'Lovey-Dovey(러비더비)'가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에서 첫 1위를 하면, 대중교통인 지하철을 타고 다음 스케줄로 이동하며 시민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겠다고 공약한 바 있는데 실천을 한거네요...바쁜와중에 대단하군요..ㅎ
 


15일 티아라는 SBS '인기가요'에서 1위  뮤티즌송을 수상했어요
 


 


 

함은정의 엉덩이와 허벅지 인가요? ㅡ.ㅡ;; 오....다른 사람같은데..ㅋㅋㅋ 몰라..

[스타 엿보기] - 이민정 비키니 노출 움짤 lee min jung

좋은 활동 기대해보야요...화이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