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엽기 재미

나는꼼수다 봉주2회

다운로드 동영상보기 조금 늦게 나왔네요..ㅎㅎ 민주통합당 선거때문에 그런가요..^^
한명숙 언니와 문성근 오빠가 유력하다고 하는데...음...지켜봐야겠죠..재미있네요.
방송첫머리 봉주뉴스는 박근혜 한나라당 비대위원장이 BBK관련 허위사실 유포혐의로 고발당한 사실을 소개하며 "쌤통이다"고 촌평하네요..ㅎ
나는꼼수다 봉주2회 동영상보기
박근혜 위원장은 BBK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혐의로 지난해 12월28일 서울 남부지방검찰청에 고발장이 접수된 상태라네요. 나꼼수는 이후 "(가카처남댁이)다스의 지분을 (상속)세금으로 납부한건 가카 전지적 시점에서 볼 때 쓰리쿠션 지분 되돌려받기"


박지원 이분하고 한명숙씨랑 2파전이라는 말도 있네요..ㅎㅎ 여러분들은 어떠신지..


고양이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용민 우끼다...김어준오빠..ㅡ.ㅡ;;
"미국 가서도 짬짜미 다스 미국재산에 대해 취재했다. 이번 설 선물은 다스를 잘 포장해서 다스 선물세트로 하겠다" 고 풍자함..거침없이 표현하는 오빠들...+ + 무섭지 않아? ㅡ.ㅡ;;

파일 다운은 일루가요 1...바로가기

파일 다운로드 2 - https://docs.google.com/uc?id=0Bx2M5IkwWl9rNTYxMjcwMzAtY2E3YS00NjAwLWJkNzItMDY3MDg4ZGE3OTA0&export=download&hl=ko



정봉주오빠...ㅋㅋㅋ 이런 사진편지 보내면 좋을까? ^^; ㅎㅎ


고승덕 돈봉투 폭로에 대해선 "국회의장과 청와대 정무수석을 한칼에 보내는 차도살인,
박희태와 김효재는 디도스 브라더스이기도 하다"고 말하구요.. 

영화 공짜로 몇 편 받고 싶으면 아래 쿠폰 주니깐 가서 사용해 언니 오빠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