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엽기 재미

시험문제 내기 귀찮아

‘시험문제 내기 귀찮아’ 게시물이 화제네요 ㅋㅋㅋ 친절한 선생님 유머러스한 이런 문제는 보통 마지막 시험에서 내곤 했죠?? ㅡ.ㅡ 아닌가요? ㅋㅋㅋ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시험문제 내기 귀찮아’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시험지를 찍은 사진이 게재됐구요 아래처럼 나왔네요.

'시험문제 내가 귀찮아’ 사진을 올린 게시자는 중학교 3학년 2학기 시험문제라고 설명하네요. 역시나 마지막 시험일듯? ㅡ.ㅡ ㅋㅋ
원자현 요가 움짤 동영상
메간폭스 상반신 노출
새로운 시작....잘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