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엽기 재미

나는꼼수다 호외4 김용민 학력 프로필 총선 출마 결심 동영상

김용민 프로필 시사평론가, 방송인 출생일 나이1974년 (강원도 춘천) 소속 민주통합당 가족 동생 김용범 학력 국민대학교 대학원 문화교차학과 (박사과정) 더보기 수상 2011년 제21회 민주언론상 본상 관련정보 딴지라디오 - 나는 꼼수다 RSS, 나는 꼽사리다 RSS 사이트 미투데이,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인터넷 팟캐스트 ‘나는꼼수다’(이하 나꼼수)의 패널 김용민씨가 4.11 총선에 출마한다고해요.5분정도 되니깐 아래 클릭하면 음성 나옵니다. 들어보삼

계속 고민중이라는 소문이 있었지만 정말 나가는군요...김용민씨는 14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민주통합당에 입당한데 이어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서울 노원갑 출마를 공식 선언했어요.

이날 김용민씨는 “4월에 국민도 야권도 노원구도 웃을 수 있게 하겠다”며 “2012년에 꼭 승리해 이명박(MB)정권을 반드시 끝장내겠다”고 말했구요. 

김용민씨는 이날 오전 공개된 '나꼼수-호외 4편'을 통해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으로 이 정권과 맞장 뜨고 끝장을 보겠다"며 출마의 변을 밝혔는데 들어보세요. 한편 이날 김용민씨는 '나는 꼼수다' 진행 여부와 관련 "문제가 없다면 그만 둘 이유가 없다"고 말했으니 계속 나올까요? ㅋ
나는꼼수다 봉주8회 토렌트 다운 동영상
손수조 학력 새누리당 공천 문재인과 맞대결?
김지윤 미모 노출 이준석과 썸씽 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