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엿보기

낸시랭 노출 사진 엽기 행위예술가 홍익대 Nancy Lang performance artist

항상 화제를 모으는 이 친구. 낸시랭 노출 사진 동영상 모음이죠. picture video korean 낸시랭의 패기 넘치는 글이 화제를 모으고 있어요 ㅋㅋㅋㅋ 낸시랭은 지난 23일 최근 한 포털사이트의 '뉴스&톡'에 "강용석, 전여옥 의원님 저에게 오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는데요 웃겨요.

낸시랭은 "저 낸시랭 못지않은 노이즈마케팅의 일인자 강용석 의원님, 정치보다 아트에 재능이 훨씬 많은 것 같다"고 밝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용석 트위터 막말 진위여부? 자기가 했다고 ~~~ 화성인 출신..ㅋㅋ
낸시랭은 "앞뒤 안 가리고 행동하는 것도 저랑 너무 닮았고, 열정과 개념 없음은 절 능가하는 것 같으니 아티스트의 순수한 영혼만 갖추면 세계적 아티스트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어요 ㅋㅋㅋ. 이것 때문에 호감으로 많이 바뀔듯?
또한, "전여옥 의원님. 강 의원님 오실 때 조용히 따라오세요. 아무리 욕을 먹어도 굴하지 않는 저와 같은 특이체질을 가졌으니 우리 셋이 뭉치면 아트로 세계정복이 가능할 것이다. 꼭 연락주세요"라고 덧붙였네요


낸시랭 노출 은근 야한것도있고...본인은 예술이라고 하니..음...좀 이해를 해주자구요..ㅎㅎ 몸매는 이쁜것 같네요...가슴도 크구요. c컵정도 될까요? ㅎ

 가끔씩 이해 안되기도..ㅎ

권상우 낸시랭? ㅋㅋㅋ

낸시랭 흰팬티 노팬티? 곰팬티? 인가요? ㅋㅋㅋㅋ

조민주 노출사진 화보 아나운서 모음 jo min ju 오승환 연인?
전효성 글래머 노출이에요
[스타 엿보기] - 씨스타 보라 노출 직캠 허리돌림 예술이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