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엽기 재미

강용석 트위터 막말 진위여부? 자기가 했다고 ~~~ 화성인 출신..ㅋㅋ

강용석 취중진담....말많은 분 강용석 의원인가요? ㅎㅎㅎ 재미있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고 짜증난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고..이거아냐 오빠들....김동률 아니라니깐

이분이 또 폭탄하나 던졌네요. 강용석 의원이 5일 논란이 된 트위터 욕설에 대해 본인이 직접 썼으며 취중에 올린 글이 맞다고 인정했구요..속상해서 그랫다고 합니다.
이 오빠 화성인도 나왔죠. 강용석 '화성인' 출연은 제작진 중 강용석 의원 동문이 있어 연락을 취하며 자연스레 연결됐다. 제작진 측은 "강용석 의원이 제작진 섭외 전화를 받고 흔쾌히 출연 의사를 밝혔고 촬영도해서 방송도 됐지요..ㅋㅋ
강용석 의원은 예능 프로그램인 '화성인'에 출연한 만큼 정치적 이야기는 배제한 본인만의 이야기를 풀어냈구요 '화성인' 본래 취지에 맞게 화성인다운 모습이 주로 비춰진다"며 "대한민국 대표적 화성인 허경영 총재와 비교도 했으며 직접 전화연결도 했다"고 ~~ㅋ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는 분일듯 싶네요..ㅋ강 의원은 이날 오후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늘 새벽 저의 트위터에 욕설이 섞인 몇개의 글이 올라왔는데 내가 직접 쓴 글이맞다"며 "동네에서 지인들과 저녁 겸 반주를 한 후 취중에 올린 글도 맞다"고 인정했네요. 해킹당해서 그랬다는 사람들도 잇었지만 어쨋든 고백은 햇네요..
강용석 트위터 프로필 국회의원, 변호사 출생일 1969년 12월 3일 (서울특별시)소속강용석 법률사무소 (변호사), 지식경제위원회 (위원) 전 한나라당 현재 무소속 학력하버드대학교법과대학원 법학 석사 경력2010.09~ 제18대 국회의원 2008.05~2010.09 제18대 한나라당 국회의원 홍익대학교 법과대학 겸임교수 사이트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관련 글을 삭제한 이유에 대해서는 "취지가 어쨌든간에 삭제하는 편이 낫다고 판단했다"며 "물론 글이 올라와 있는 동안 전달하고자 한 바는 충분히 전했다는 생각도 들었다"고 설명했어요. 욕을 좀 많이했죠.....ㅋ

나는꼼수다 봉주4회 다운 토렌트 고고씽.
김지윤 미모 노출 이준석과 썸씽 스페셜 토론

그는 이어 "지나친 표현에 대해 조심스럽지 못했던 점을 인정한다"며 "욕설 섞인 말은 사용하지 않을 것이며 앞으로 술을 마신 후나 밤 12시부터 새벽 6시까지는 트위터 활동을 모두 중단하겠다"고 약속하네요. 음 새벽에는 잠을 자야죠..우리모두...

어디선가 퍼온 글들....싫다 좋다...ㅋㅋㅋ

지인들과의 술 자리에 대해서는 "어제 오후 국회의원 회관에 출근해 박원순 서울시장과 곽노현 서울시교육감 아들들에 대한 병역의혹 보도자료를 뿌렸지만 기사화도 안되고 여론형성이 잘 되지 않아 속상해 술을 마신 것"이라고 설명..다분히 의도적인듯 싶네요..

요새 정치가 조금 재밌어졋어요...ㅎㅎ 선거도 다가오구요. 판단은 알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