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엽기 재미

김어준이 만난 인간 정선희 봉주4회는 언제나와?

개그우먼 정선희가 김어준 딴지일보 총수와의 만남을 통해 받은 인상을 고백했는데요.좀 무섭고 까칠한 인상이였다고 합니다..ㅎ 오빠들 정선희 노출 이런거 기대한건 아니지? ㅋㅋ ㅡ.ㅡ;; 인간에 대해 잠시 생각좀 해보자구...그나저나 봉주4회 나는꼼수다는 언제 나오는거야? 오빠들? + +
봉주4회 토렌트로 받으면 빠르다우..ㅋㅋ 클릭

정선희는 지난 달 31일 케이블 채널 스토리온 ‘이미숙의 배드신’에 출연해 김어준 총수와 가졌던 인터뷰에 대해 털어놨어요....


정선희 김어준 프로필 MC, 개그우먼출생일 1972년 2월 1일 (서울특별시)신체키 몸무게 164cm, 54kg 잘나가는 개그우먼이었습니다. 물론 현재도 잘되고 있죠. 소속사코엔스타즈가족2남 1녀 중 둘째학력동덕여자대학교 경제학 학사데뷔1992년 SBS 1기 공채 개그맨사이트공식사이트미니홈피,트위터,페이스북주소

기사 안보신 분들은 한번 보세요...저도 사실은 정선희 언니에 대해 다소 복잡한 생각이 있었어요..진실이 뭘까? 이런거 말이죠. 원문보기  2010년 10월경 인터뷰

방송 복귀에 대해서도 다소 안좋게 보기도 했는데요..음...상대방을 잘 모르고 함부로 판단하면 안될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정선희는 먼저 김어준 총수에 대해 “김어준이 너무 까칠했다. 안 좋은 글을 쓰려는 것 같아 나도 방어가 생겼다. 내가 ‘저한테 왜 그러시냐’고 물으니 김어준이 ‘왜 사람들이 정선희라는 사람을 못 잡아 먹어 안달인지 알고 싶다. 내게 모두 들려주면 안 되겠냐’ 하더라”고 말했었구
이후 정선희는 김어준 총수에게 “감당하지 못할 것”이라며 녹음기를 끄게 하고는 그간의 모든 상황을 약 3시간 넘게 밝히고 “못 쓰겠지? 그냥 새로운 프로그램 이야기나 하겠다”며 인터뷰를 마치려 했다네요. 나는꼼수다 김어준 총수가 대충 넘어갈 사람은 아니겠죠.ㅋㅋㅋ

정작 정선희의 예상과는 달리 김어준 총수는 당시 녹음기 없이 진행한 이 인터뷰를 그대로 세상에 공개했고 정선희는 생방송 10분 전에 “나를 용서해 달라”는 문자만을 받게 됐다고 합니다. 다소 감동적인 부분도 있더라구용.. 

“기사가 나가기 30분 전 김어준이 도저히 그냥 넘어 갈 수가 없어 사고를 쳤다. 나를 용서해 주게 라는 문자를 받았다”며 당시의 순간을 회상했다.
다. 라고 끝맺음을 하네요.


PS - 여전히 그의 팬은 아니다. 하지만 그의 편이 되었다.
김상경 김어준 패러디 열연 억양 말투까지 비슷하다고
나는꼼수다 봉주2회

여자친구가 없다면 한번 해보지
utorrent 다운 최신 토렌트 검색사이트 av야동 그만보구
스마트폰으로 움짤 플짤 보는법
오윤아 성형전후 섹시 허리돌림 움짤
무료신용등급 조회